본문 바로가기

스프링노트/일상다반사

하트시그널 임한결 학력위조, 호스트바 루머 강경대응 (임한결 SNS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 임한결 학력위조, 호스트바 루머 강력대응 예고

 

하트시그널3 임한결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_hkyeol/ 에

최근 불거진 학력위조와 호스트바 근무 루머에 대한 강경 대응 글이 올라왔다.

 

"안녕하세요, 임한결입니다.

최근 저에 대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사실무근인 루머를 양성하고 무차별적으로 퍼뜨리며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임을

변호사 상담을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해당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 대응을 준비 중입니다.

이러한 악의적인 게시글과 추측성 보도로 인해 저는 물론 제 가족과 주변인들이 큰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악성 루머의 최초 게시자 및 유포자, 나아가 악의적인 비방 댓글 작성자 등에 대하여 모든 가능한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고,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입니다. 부디 근거 없는 추측과 악성 루머 유포를 멈춰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하트시그널 애청자 일인 인데..

출연자중 임한결.. 외모도 완벽한데 성격도 좋아 착해 능력자라 샘이 나서 그러는 걸까..  제발 아니길 바래본다.

그리고 허위사실이라면 제대로 된 처벌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냥 한말에 그와 그의 가족들은 얼마나 힘든 시간을 보내겠는가..

 

사건의 발단은 어제 6월 28일 네이트판 커뮤니티로 거슬러 올라간다.

"현재 방송중인 하트시그널 임한X 과거 학력위조 올립니다." 라는 글이 올라왔다.

 

현재는 삭제된 글이다.

 

작성자는 “‘하트시그널3’ 임한X 각종 기사 방송에 티비에 출연하는 걸 보고 놀랐습니다”라며

자신을 커피 업계 법무팀에서 근무했던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시 커피매장 프로젝트를 진행했는데 그때 매장 직원으로 임한X이 들어오게 됐습니다.

그러던 중 두 분의 여성에게 회사 전화로 제보가 들어왔습니다”라며 제보 내용을 밝혔다.



제보 내용으로 임한결은 학력 위조를 했고, 과거 호스트바에서 일했다는 이야기가 담겨있었다.

A씨는 “법무팀에서 동국대학교 등에 공문을 보내 알아본 결과 이력서에 썼던 내용이 허위인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 사실을 임한결에게 물어봤지만 계속 부정하다가 증거를 보여주니 그제서야 인정하고 도망가듯 나갔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임한결이 영국에서 거주했다는 말과 병원장 아들이란 것도 허위였다고.



이와 함께 A씨는 임한결의 이력서를 그대로 공개했지만, 논란이 확산되자 글을 삭제한 상태다.

이어 임한결의 인성을 폭로한 또 다른 게시물이 게재됐다.

작성자 B씨는 임한결과 8년 전 소개팅앱에서 만났다고 주장하며 그의 인성 문제를 제기하고 나섰다.

그는 임한결에 대해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영국에서 음악을 했다.

동국대 경영학과 편입을 준비하던 중 저와 온라인상으로 알게 됐다”고 밝혔다.

글쓴이의 주장에 따르면, 두 사람은 3년 뒤 다시 연락을 이어갔다.

하지만 임한결은 자신이 만나는 여성에 대해 급을 나누고, 자신에 대해선

“나는 100을 벌어도 집안이 병원장 아들”이라고 말했다는 것.

게다가 글쓴이의 학력과 가족을 무시해 연락을 끊고 지냈다고 설명했다.

한편 임한결 논란에 대해 ‘하트시그널 시즌3’ 측은 “확인중”이라며 짧게 답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