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샤시 AS 신청 하는 방법, Z:IN 샤시 AS 전화번호,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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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다반사/생활정보

엘지샤시 AS 신청 하는 방법, Z:IN 샤시 AS 전화번호, 홈페이지

엘지샤시 AS 신청하는 방법

LG하우시스 고객서비스 홈페이지 (lghausys.com)

고객 센터 전화번호 1544-1893 / 080-005-4000

엘지샤시 즉 엘지 창호몸체 10년 무상 보증이라는 스티커가 붙어있다. 

창호의 모든 소모품이 10년 무상보증은 아니고 몸체만 10년이다. 

그럼 다른 자재는 어떨까..

 

10년보증 (주요몸체)

•창문의 변형, 뒤틀림, 파손에 의한 상당한 누기

•창문 접합부의 파손에 의한 상당한 누수

•창문의 변형 또는 뒤틀림에 의한 개폐 불량

•복층 유리 내부의 습기 발생

5년보증 (하드웨어등)

•시스템창 하드웨어 파손에 의한 상당한 누기

•시스템창 하드웨어 파손에 의한 개폐 불량

•벽체와 창틀사이, 유리와 창짝 사이 틈 발생에 의한 누수

•잠금장치(핸들, 크리센트)의 파손, 변형에 의한 개폐 불량

•롤러의 파손 또는 변형에 의한 개폐 불량

2년보증 (부자재)

•기밀재(모헤어, 필링피스, 가스켓)의 방충망, 필터망의 변형 및 손실

유리 및 전자기기부품의 보증기간은 1년으로 창호 보증기간과 상이합니다.

부품별 보증기간이 상이하며, 아래와 같은 경우 무상보증 범위에서 제외되어
추가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건축물의 훼손, 변형 등 설계 영향으로 인한 창호의 품질문제
  • · 생활 환경 조건에 의한 자연적인 결로 현상 또는 창문을 닫지 않아 발생한 빗물 침투로 인한 피해
  • · 시간 변화에 따른 유리/한지 및 실란트의 오염 등
  • · 사용자 조작 실수, 조작 미숙, 타용도 사용으로 발생되는 고장 및 상해
  • · 천연 목재의 자연 발생적 색상 차이 및 변색, 비규칙적인 나무결, 목재 표면의 질감 차이
  • · 사용설명서에 준하지 않는 제품 유지 관리
  • · 주거용 이외의 상업용으로 설치된 제품
  • · 설계 품질을 초과하는 천재지변 등 자연 불가항력에 의한 의적, 물적 피해
  • · 유리 표면 또는 내부에 소비자가 필름 또는 기타 부착물을 부착하여 발생한 문제
  • · 설계된 용도 외에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제작된 제품의 품질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