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실화탐사대 박중사 방송 내용 성범죄, 학폭

실화탐사대 박중사의
특수한 사생활 방송내용


17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는 자신의 실체를 숨긴 채 TV프로그램에 출연하고 개인 방송까지 운영했다는 박 중사에 대해 보도했다.

http://playvod.imbc.com/Vod/VodPlay?broadcastId=1003736100128100000

[실화탐사대] 첫 번째 실화 [강남 전원마을의 입주 조건] 두 번째 실화 [특수부대 출신 예능 출연

<b>■ 첫 번째 실화 - 강남 전원마을의 입주 조건 전직 장관 부인, 대기업 회장님 부인은 왜 시위꾼이 됐나?</b> 강남의 상위 1%가 모여 산다는 한 전원마을, 그러나 3년째 도로 위의 전쟁이 벌어지

playvod.imbc.com

실화탐사대 방송내용 입니다


사진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박 중사의 전 연인 은별(가명) 씨는 "보통 멘탈은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제보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박중사의 얼굴은 흐릿하게 블러 처리됐지만, 방송화면만으로 누군지 가늠하기 충분했다.

사진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은별 씨는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됐다며
"그 사람이 유머감각이나 말하는 게 굉장히 특출나다. 자연스럽게 연인이 됐다"고 말했다.
그러나 두 달 뒤 박중사는 "유부남이라고 고백했다.은별 씨는 "손발이 떨렸다. 왜 진작 이야기를 안 했냐고 원망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만남을 멈출 수 없었고, 은별 씨의 깊은 사랑을 확신한 그는 은밀한 놀이를 제안했다.
은별 씨는 "바지가 아닌 치마를 입고 오라고 했다. 신체 사진 한 번만 찍자고 했다"라고 말했다

사진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이후 박중사는 일명 '초대남'을 불렀다.

사진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A중사는 은별 씨에게 "내가 관음증이 있는데 나는 내가 진짜 사랑하는 여자가 다른 남자랑 자는 모습을 보고 싶다. 마사지만이라도 받아보자"고 끈질기게 요구했다고 말했다. 이후에도 "다른 남자랑 시도해보자"고 이야기 했다고.

사진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은별 씨는 박중사와의 관계를 정리했지만, 한 음란물 유포 사이트에서 자신의 특정 신체부위를 찍은 사진을 발견한 뒤 충격에 빠졌다.
뿐만 아니라 은별 씨 뿐만 아니라 다른 피해자의 사진도 많았다. 은별 씨는 "그 아이디로 올린 사진이 A중사와 갔던 호텔 침대와 똑같았다"라고 충격을 이야기 했다.

사진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또다른 피해자 가희(가명)씨는 "우연히 성관계를 가지면서 만나게 됐다. 제가 감당할 사람은 아니었다. 판타지 성향을 가지고 있는 위험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 여성은 "핸드폰이 두 개가 있는데 제 사진이 있었다. 유출 안하겠다고 했는데 삭제 됐는지 확인은 못 했다. 불안했다"라고 말했다.


박 중사 주변 사람들의 제보도 이어졌다. 한 지인은 "여성들의 사진 뿐만 아니라 성기 사진까지 보여줬다. 충격적이었다. 일반적이지 않은 것들이 많았다.
스와핑 하는 모임이 있다고 했다.
남자, 여자 여러명이 즐기고 있는 사진 영상들이 많아서 제 상식적으로 일반적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박중사의 동창은 "잠잤던 여자들 사진들을 보내 과시하려고 했다"라고 제보했다.

박중사는 두 개의 핸드폰을 쓰고 있었다. 그 중 하나는 자신의 보물창고로 쓰이고 있었는데 만난 여자들의 나체 사진이 가득했다. 박중사의 지인은 ”벗은 여자들의 사진이 핸드폰에 너무 많았다“며 ”성기사진을 전송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박중사의 특수부대시절 선배는 ”부대내에서도 자신이 여자친구와 성관계하는 영상등을 돌려보며 자랑을 하곤 했다“고 말했다. 전문가는 ”박중사는 여성을 성적 놀잇감으로 얼마든지 쓰고 버린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 굉장히 위험한 심리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고 소견을 밝혔다. 이어 ”중요한 사실은 동의하에 촬영이 됐다고 하더라도 이것을 전송하거나 유포하면 범죄가 된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A중사는 평소 일상에서도 불법촬영으로 피해자를 양산한 것으로 드러나 경악을 안겼다.
A중사 관련 제보자가 또 한 명 더 나타났다. "이런 부분까지도 꾸밀 수 있는 그런 사람이기에 저희가 조심스레 전화를 드렸는데, 제보를 받는단 상황을 만들어서 누가 자기를 폄하하려고 하는지 이런 것까지 만드는 친구예요. 여자 문제도 있고 애들은 많이 괴롭혔죠. 악질이에요, 악질"하고 남성 제보자는 전했다.

사진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자신보다 약한 친구들을 특히 괴롭히며 고등학생 시절 아이들을 샌드백 때리듯 때렸었다는 A중사다.
학교폭력을 당했던 친구들은 그가 유튜브와 TV에 출연하기 시작하자 PTSD로 괴로울 정도였다고 한다.


사진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실화탐사대'가 박중사에 대한 제보를 받기 시작하자, 박중사는 은별 씨에게 연락을 해왔다.
박중사가 출연하던 예능프로그램 첫방송이 나간 뒤였다.

사진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박중사와 은별 씨는 약 3년 만에 마주 앉았다.
박중사는 이혼을 해서 본인 역시 화가 난 상황이었지만 용서를 했다고 이야기를 꺼냈다.
은별 씨가 자신의 사진을 음란물 사이트에 올린 것을 묻자 "누나가 말한 사진 차에서 찍은 것과 소파에 찍은 것 기억난다"면서도 "누나와 어쨌든 공유하고, 맞춰주려고 해서 그렇게 된거다"라며 은별 씨의 성향을 맞춰준 것이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은별씨에게 "나에게 진정성이 안 보이면 그 때 해도 되지 않나. 인스타를 그때까지만 내려달라"고 부탁하기도 했다.
은별 씨가 "유포했다는 것도 네가 인정을 하고. 벌은 받아야지"라고 말했고, 박중사는 무릎을 꿇었다.

박중사는 '실화탐사대' 제작진의 연락을 받지 않았다. 박중사의 측근은 "이야기 하고 싶지 않다고 한다"라고 했다. 박중사의 이혼에 대해 묻자 "안했다"고 답했다. 제작진은 박중사가 거짓말을 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며 사과의 진정성을 의심했다.

'실화탐사대'가 취재한 박중사는 최근 한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해당 예능프로그램 측은 지난 13일 "최근 제기된 개인적인 문제들을 이유로 더 이상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박중사 인스타그램 캡처


A중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대응할 가치가 없다"라고 부인했다.

강철부대 707 박수민 하차 이유 실화탐사대 A중사 - https://simjuliana.tistory.com/m/3866

강철부대 707 박수민 하차 이유 실화탐사대 A중사

강철부대 707 박수민 하차 이유 박수민 중사 1989년생 전남 목포 키 176cm, 몸무게 85kg, 혈액형 AB형 가족 사항 : 결혼 6년차 부인, 아들 1명, 딸 1명 군대 정보 : 육군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중사

simjuliana.tistory.com


기사 & 사진 출처 실화탐사대 방송 내용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312/0000477779

'강철부대' 박중사의 추악한 민낯 [종합]

[텐아시아=태유나 기자]채널A, SKY 예능 ‘강철부대’에 출연한 707(제707특수임무단) 박수민 중사의 추악한 민낯이 밝혀졌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 강남 전원 마을의 입주 조건

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