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이슈뉴스

나솔 17기 상철 사과문 사생활 영상

@유리안나 2023. 12. 11. 12:19

ssambajg 많은 분들께 우선 양해의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한 커뮤니티에 제 모자란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드 려 죄송합니다.
논란이 될만한 행동이기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깊이 반성하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고 깊이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그 영상에서 보이는 모습으로 인해 저에 대해 추측하는 글들 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끄러울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자부 할 수 있으며, 항상 바르게 행동하고 정도를 지키려고 노력하며 살 아왔습니다.
그래도 결국은 제가 한 행동의 결과이므로 저에 대한 비난은 감수 할 수 있겠으나, 이로 인해 제 주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비난받는 상황은 견디기가 매우 힘듭니다.
부디 기사화되거나 타 채널로의 전파는 지양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앞서 공개된 사생활 영상은 강원도 양양의 해변에서 벌어진 한 파티에서 상철이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다소 수위가 높은 춤에 이를 본 사람들 사이에서 "충격적"이라는 반응이 흘러나왔다.

특히 상철은 최근 막을 내린 '나는 솔로' 17기에서 신사적이고 유쾌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마지막 방송에서 현숙과 최종 커플이 됐고,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 라이브 방송에서 현실에서도 커플이라는 의미로 "현커"라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