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짝 남자1호 윤광진 직업 나이 인스타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나솔사계 짝 남자1호 윤광진 직업 나이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특집 1호 남자 윤광진 과거 짝출연자

'나솔사계' 남자 1호


'짝'에 오랜 애청자 였던 나도 그가 가끔 궁금했었다.
'나는 솔로'는 보지만 '나솔사계'는 잘 보지않았다.
우연히 나솔사계 옥순특집 2편을 보면서도
그가 그인지 전혀 몰랐다.


순간 헉 세상에나
나만큼이나 그가 궁금했던 사람들이 많았구나..
마성의 남자였지 ㅋ
연예인도 아니니 소식을 알 수가 없었는데
이렇게 다시 방송으로 만나다니 신기하다

남자 출연자 중 가장 궁금증을 유발했던 1호
* 이름 : 윤광진
* 나이 : 1983년생으로 올해 40세
* 가족 : 부모님, 누나(결혼, 이민)
* 직업 : 과거 모델경험, 핫요가센터
현. 서울 방배동 피트니스 센터 '안전지대' 운영
안전지대 주소 : 방배본동 753-5  지하
연락처 02-595-9682
* 거주 : 방배동 자가소유
* 자동차 : 벤
* 인스타 : 없음

과거 짝 5기, 11기, 25기에 나왔었다

짝 5기 남자1호 출연

짝11기 남자6호

짝25기 남자

남자 1호는 과거 모델 활동도 했었다고 한다.

"여자 분 키가 165cm 이상을 원한다. 제 키가 188cm라서 맞았으면 좋겠다. 고향은 서울이어야 하고, 운동 좋아해야 하고, 강아지 좋아해야 하고, 술 안 마시는 분이 좋다"라고 이상형의 조건을 얘기했다


과거 짝 출연당시 사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