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본문 바로가기

스프링노트/Music

박원 -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 박원 -

 

나의 마음이 너무 뜨거워서
당신의 마음을 뜨겁게 할 줄 알았는데
당신의 마음이 너무나도 차가워서
나의 마음이 그렇게 식어 버렸어요
나의 사랑이 언제나 샘솟아서
당신의 마음에 모두 담아낼 줄 알았는데
날 담아두는 너의 마음이
그렇게 작을 줄 몰라서
나의 사랑이 모두 쏟아져 버렸어요
이젠 울지 않을래
나의 맘이 점점 식어가고
이젠 슬프지 않을래
날 좋아하지 않는 너인데
너의 눈빛에 나의 맘은 금이 가고
너의 말투에 내 맘은 와장창
다 박살 나고 너를 미워하고
비워내도 친구를 붙잡고 욕을 해도
혼자 끝내는 오늘까지도
넌 너무 예쁘구나
이젠 나 울지 않을래
나의 맘이 점점 식어가고
이젠 슬프지 않을래
날 좋아하지 않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