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운동화] 키즈 휠라 운동화 꾸미라이트스타 (불들어오는 운동화)
본문 바로가기

스프링노트/육아

[아동운동화] 키즈 휠라 운동화 꾸미라이트스타 (불들어오는 운동화)

 

 

키즈 휠라 운동화

휠라 꾸미 라이트 스타 (FILA GGUMI Light Star)

 

내돈주고 내가사서 우리 아들내미 신겨본 이야기..

 

여름내내 크록스를 신고 다녔는데

가을 되서 운동화를 신겨보니 금새 발이 자랐다.

안큰다 안큰다 해도 크는구나..

작은거 같아서 어서 컸음 싶다가도

또 막상 언제 이렇게 컸나 싶을때는 또 조금만 천천히 컸음..하게 된다.

 

170사이즈 남아아이 운동화

검색에 검색에 검색

은근 참 없다.

나이키 아디다스 저렴이들 ..

이쁘다 싶어서 들어가보면 사이즈가 없고

사이즈가 있음 디자인이 맘에 안들고

그런데 남자아이가 맘에 들어할만한 운동화 발견

여름 내내 신었던 크록스도 불이 들어와서 엄청 좋아 했는데

운동화도 불 넣어 줄께

 

가겨도 저렴했다.

쿠팡에서 행사까지 하고 있어서 할인받고 다음날 바로 받았다.

지금은 매진 상태..

다른 사이트가 더 저렴해 졌는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그렇게 구매를 하고

 

키즈휠라 운동화 꾸미라이트

3RM01392

 

불들어오는거 확인됐고

이제 어린이집 다녀올 녀석을 기다린다.

얼마나 좋아할까..

 

냉큼 신었다.

 

높이도 있다.

폭신폭신하다고 좋아한다.

 

바닥도 안미끄럽겠다.

 

자 뛰어봐

 

불 들어오지?

좋지?

 

불 들어와서 5세남아 취향 저격이다.

다만 단점이라면...

운동화 겉이 천으로 되어있어서

묻음 닦긴 힘들고 무조건 세탁을 해야 한다는건데

세탁을 해도 불이 들어오려나 ㅋㅋ

 

그래서 세탁이 겁이 나네..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

신겨볼만 한거 같다.

 

사진은 일주일전에 찍은 사진을 정리해서 글을 쓰고 있는지금

이미 운동화는 오염으로 누리낄.ㅋㅋ

세탁을 우째 하지...

불이 안들어옴 어쩐다..

세탁후기를 추가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