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유정 꼬북칩CF 발탁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브레이브걸스 유정 꼬북칩CF 발탁

브레이브걸스 유정 꼬북칩CF 발탁

단순 CF를 찍는다는게 다가 아닌 일이다^^
브레이브걸스 팬들이 만들어낸 결과물이기 때문이다.


브레이브걸스는 4년 전 발매한 '롤린'이 유튜브를 통해 재조명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이다.
이 가운데 멤버 유정은 무대에서 활짝 웃는 모습이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캐릭터인 '꼬부기'와 닮아 '꼬북좌'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후 일부팬들이 오리온 측에 유정을 꼬북칩 모델로 기용해달라는 요청이 쏟아졌다.
또한 일부 팬들은 오리온의 주식을 대량 매수했다고 인증하는 글을 올리면서 모델 발탁을 부탁을 해왔고 그래서 드디어 꼬북칩 CF를 찍게 된것이기 때문이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1일 “꼬부기를 닮은 웃음으로 유명한 유정이 꼬북칩의 광고 모델을 했으면 좋겠다는 팬들의 의견이 많아 이를 적극 수용했다”고 밝혔다.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모델로 활약하는 오리온 꼬북칩은 국내 최초 네 겹 스낵으로 풍부한 식감과 겹겹마다 양념이 배어들어 풍미가 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거북이 등을 닮은 귀여운 모양이 매력 포인트로 전국에서 품귀 현상을 빚고 있을 만큼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오리온 측은 이번 모델 계약을 통해 5월부터 꼬북칩 포장에 유정의 얼굴을 담은 한정판 제품을 생산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유정의 특별한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 5종 중 2종이 동봉된 꼬북칩 3종 묶음 패키지 또한 온라인 한정으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