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최종선택 두커플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최종선택 두커플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최종선택


10월 26일 밤 10시 30분 방송한
SBS PLUS와 ENA PLAY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최종 선택으로 눈물바다가 된 '솔로나라 10번지


최종 커플은 총 두커플 탄생


현숙과 영철은 여전히 커플로 연애 중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광수와 서로를 선택하며 커플이 됐던 영자는 "서로 좋은 인연을 만나길 응원하기로 했다"며 간접적으로 결별을 알렸다.



반전은 옥순과 영식이었다.
이미 인터넷에서는 두 사람이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사진을 찍은 게시물이 올라오는 등 스포일러가 떠돌 정도였고, 방송 내내 두 사람은 분홍빛 기류였다. 심지어 영식과 옥순은 대화를 나누면서도 팔베개를 해주는 등 연인과 같은 다정함을 보였다.

그러나 옥순에게는 걸리는 점이 있었다. 옥순은 “여기 안에서는 그분만 보였는데, 여기를 나가면 있을 현실이 보이자 갑자기 겁이 났다. 그분에 비해 용기가 부족했다”라며 거절의 이유를 말했다. 영식은 “저는 얘기를 많이 했다고 생각했으나 옥순님은 감정선이 더 늦은 거 같다”라며 "후회는 없다"라고 덤덤히 말했다.

또다른반전

목격담 사진이 확산되면서 10기 영숙과 영식이 '나는 솔로'를 통해 만나 커플이 된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이에 대해 영숙은 라이브 방송에서 "아무런 사이도 아니다. 상담하고 얘기하는 누나, 동생 사이다"라고 해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