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라면 BTS 방탄소년단 진 라면 광고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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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다반사/이슈뉴스

진라면 BTS 방탄소년단 진 라면 광고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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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을 진라면의 광고 모델로 발탁해 11일부터 신규 TV CF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일 광고는 ‘마침내 진심이 통했다!’는 문구를 통해 진라면의 맛에 대한 생각과 ‘진’이 음악을 대하는 태도가 ‘진심’이라는 핵심 가치로 연결되는 점을 강조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글로벌 아티스트로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빛내온 방탄소년단 ‘진’과의 시너지를 통해 내년 출시 35주년을 맞는 스테디셀러 ‘진라면’ 브랜드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하고자 한다”며 “새로운 광고 모델을 앞세워, 국내외 시장에서 더 큰 도약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수년 전 BTS 진이 진라면을 좋아한다고 말한 뒤부터 모델 이야기가 꾸준히 나왔는데 해외 수출을 더 늘리려는 지금 진을 모델로 삼게 됐다”고 말했다.

오뚜기는 오랜 시간 좋은 맛을 지켜온 진라면의 '맛에 대한 진심'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춘 방탄소년단 '진'의 '음악에 대한 진심'이 일맥상통한다는 점에서 진을 모데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