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노트/티스토리 & 구글Adsense

구글 애드센스 '클릭당 비용' 이란 무엇인가 국가별CPC

구글 애드센스 운영

 

구글애드센스 '클릭당비용 (CPC)' 이란

참고자료 : https://solvemethod.com/average-cost-per-click-adwords/

클릭당 비용 (CPC)은 국가마다 다르므로 광고주는 모든 국가에 대해 동일한 비용을 지불하지는 않습니다. 클릭당 비용은 고정 요금이 적용되지 않지만 국가 당 평균 클릭당 비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클릭당 비용이 가장 높은 국가와 가장 낮은 국가를 알아보자

클릭당 비용 또는 CPC 란 무엇입니까?
클릭당 비용은 Google AdWords 또는 Bing Ads와 같은 플랫폼에서 광고 클릭에 대해 광고주가 지불하는 금액을 나타냅니다.
클릭당 비용은 광고 네트워크의 게시자 / 광고자인 경우 재정적 성공을 결정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국가 별 평균 CPC



클릭당 평균 지리지도를보십시오. 빨간색에서 노란색으로 색상이 지정되고 빨간색 국가는 클릭당 비용이 가장 높고 노란색 국가가 가장 낮습니다. 또한 광고주는 붉은 색 국가의 방문자가 귀하의 광고를 클릭하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GeoChart의 애드워즈 CPC 요율
국가 별 평균 클릭당 비용 또는 CPC
평균 클릭당 비용 또는 CPC 차트 – 아래는 미국 평균 CPC (100 %)와 비교하여 클릭당 최고 평균 비용에서 클릭당 최저 평균 클릭당 비용 순으로지도에 표시된 국가 별 차트입니다. 평균 미국 CPC는 검색 량이 많은 키워드를 기반으로하는 검색 네트워크 ( Google 검색 ) 에서 1 달러에서 2 달러 사이 입니다.

평균 CPC 국가
110 – 101 % 아랍 에미리트
100 – 096 % 오스트리아, 미국
095 – 091 % 호주, 브라질
090 – 086 % 뉴질랜드, 영국
085 – 081 % 캐나다, 칠레
080 – 076 % 이탈리아, 스위스
075 – 071 % 독일, 터키
070 – 066 % 핀란드, 자메이카, 노르웨이
065 – 061 % 도미니카 공화국, 아일랜드
060 – 056 % 그리스, 아이슬란드, 포르투갈
055 – 051 % 일본, 레바논, 스페인, 스웨덴
050 – 046 % 아르메니아, 캄보디아, 이스라엘, 멕시코, 남아프리카
045 – 041 % 알제리, 벨리즈, 덴마크, 네팔, 네덜란드, 싱가포르, 태국
040 – 036 % 크로아티아, 프랑스, ​​인도네시아, 마케도니아, 니카라과, 오만, 르완다, 사우디 아라비아, 트리니다드 토바고
035 – 031 % 벨기에, 불가리아, 이집트, 쿠웨이트, 리비아, 파나마, 루마니아, 우간다
030 – 026 % 알바니아, 코스타리카, 엘살바도르, 요르단, 케냐, 말레이시아, 페루, 대한민국, 튀니지, 짐바브웨
025 – 021 % 아르헨티나, 바하마, 방글라데시, 인도, 헝가리, 모로코, 필리핀, 슬로바키아, 스리랑카, 우루과이, 베트남
020 – 016 % 볼리비아, 콜롬비아, 에콰도르, 룩셈부르크, 모리셔스, 나미비아, 파키스탄, 폴란드, 카타르, 러시아
015 – 011 % 바레인, 중국, 가이아나,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몬테네그로, 탄자니아, 베네수엘라
010 – 006 % 라이베리아, 몰도바, 세르비아, 슬로베니아, 우크라이나, 기타 * (제한된 데이터)!
* 일부 국가는 제한된 데이터로 인해 표시되지 않습니다.

미국 CPC (100 %)와 비교하여 계산 된 백분율입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미국에서 클릭당 비용이 2 $이고 동일한 키워드에 대해 프랑스에서는 0.8 $ (40 %)이라고 가정합니다. 불행하게도 케냐와 같은 일부 국가는이 국가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이 목록에서 누락되었습니다.

CPC 차트에서 주목할만한 트렌드

평균 클릭당 비용 차트에 이상한 정보가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선진국 및 현대 국가가 다른 국가에 비해 클릭당 비용이 낮은 이유가 궁금 할 것입니다. 차트에서 주목할만한 몇 가지 추세에 대해 논의 해 보자.

# 아랍 에미리트, CPC가 가장 높음

아랍 에미리트는 클릭당 비용이 가장 높으며 미국보다 6 % 더 비쌉니다. UAE는 미국보다 CPC가 높은 유일한 국가입니다. 풍부하고 다양한 경제 및 관광 사업으로 인해 미국이 정상에 올랐을 것입니다.

# 동유럽, 러시아, 중국의 CPC가 낮습니다

동유럽, 러시아 및 중국은 국가 정책 및 광고주의 관심으로 인해 CPC가 더 낮습니다. 외국 광고주는 이러한 국가에서 현지 시장 점유율을 줄일 수있는 범위가 매우 적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강력한 경쟁 업체가 있기 때문입니다. Google은 이러한 국가에서 검색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습니다. Yandex 는 동유럽 시장 점유율이 50 % 이상이고 Baidu 는 중국 시장 점유율이 75 % 이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Google에는 이러한 지역에 광고주가 충분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