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승인 받는 방법, 승인받는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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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승인 받는 방법, 승인받는 팁

 

 

구글 애드센스 (광고)승인 받는 방법

 

우리는 모두 구글 애드 센스 가 인터넷에서 가장 좋은 광고 네트워크 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750 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에서 애드 센스를 사용 하고 있으며 모든 광고 네트워크에서 95 % 이상의 시장 점유율 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 Google 애드 센스에서 완전하게 생활하고있는 많은 웹 사이트 소유자가 있습니다. 애드 센스 계정을 활성화하는 것은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는 큰 성과입니다. 이 도움말에서는 애드 센스 승인 과정을 공유하겠습니다.

Google 애드 센스는 사용 가능한 다른 모든 네트워크 중에서 게시자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모두가 그들 뒤에 달려 있기 때문에 그들은 승인 시스템을 매우 엄격하게 만들었습니다. 눈에 띄는 실수를하더라도 애드 센스 신청서를 승인받을 기회는 없습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웹 사이트 소유자는 실수를합니다. 신청할 때 애드 센스 프로그램 가이드 라인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매번 신청이 거부되었습니다!

애드 센스 승인을 향한 여정

애드 센스에 처음 신청할 때 모든 웹 사이트에서 하루에 최소 500 회의 방문이 허용되는 애드 센스를 승인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방문이 많을수록 더 많은 돈이 발생한다고 생각했는데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애드 센스에 신청하고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트래픽이 적을 때 그다지 많은 돈을 벌 수 없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 당시에는 하루에 600 번 방문했습니다).

신청 3 일 후 애드 센스에서 신청서에 대한 메일을 받았습니다. 메일을 읽은 후 완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신청이 거부되었습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애드 센스에서 보낸 메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애드 센스 신청 거부 메일

그러나 나는 이것이 가치가 있기 때문에 그들의 결정에 감사합니다! 왜? 우편을 읽은 후, 나는 스스로 질문을했습니다 – 왜 그들은 내 신청서를 승인합니까? 당시 잘 작성된 기사가 없었으며 내 기사 중 일부에는 저작권이있는 자료도있었습니다! 애드 센스는 해당 메일의 요소를 설명했습니다.

풍부하고 의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유기적 인 트래픽을 받고 사용자에게 잘 타겟팅 된 광고를 제공 할 수있는 광고주 사이트를 제공하는 것이 Google의 목표입니다. … 게시자는 사용자에게 먼저 사이트를 방문 할 이유를 제공하는 고유하고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제공해야합니다.
Google 애드 센스 팀
무슨 의미입니까? 왜 그들이 거부 했는가?

즉, 광고주를 돌보고 저품질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고 싶지 않습니다. 풍부하고 의미 있고 독창적 인 콘텐츠는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그리고 기준과 다른 많은 것들을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침을 읽은 후에 거부의 원인을 이해했습니다.

대부분의 블로거는 거부 후 희망을 잃고 애드 센스 승인을받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내 잘못임을 알았 기 때문에 희망을 잃지 않았습니다. 거부 후, 나는 주요 지침을 유지할 계획이었습니다.

Google 애드 센스의 주요 가이드 라인을 유지 한 후 3 개월 후 다시 거부했습니다 (거부). 나는 항상 거절에 대해 들었 기 때문에 승인을 얻는 것에 대해 확신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애드 센스 신청서가 승인되었으며 애드 센스에서 확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애드 센스 신청서 승인 메일

만세! 애드 센스 신청서가 승인되어 애드 센스 광고가 내 웹 사이트에 게재되고 있다는 점이 정말 기쁩니다. 본인이 준수한 주요 지침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신청하기 전에 따라야합니다. 유지하기 어려운 지침이 없으며 모두 쉽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대부분의 블로거들이 스타트 업에서 잘못하여 길을 잃었다는 것입니다.

애드 센스 승인을 받기위한 6 가지 주요 지침

애드 센스 팀은 새 계정을 승인 한 기준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애드 센스를 신청하기 전에 주요 지침을 유지하기 만하면됩니다. 많은 지침이 있지만 똑같이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운명을 결정하는 6 가지 주요 지침이 있습니다! 애드 센스의 6 가지 주요 가이드 라인에 집중하십시오.

1. 보기 좋은 사이트 만들기

우선, 웹 사이트가 잘 디자인되어 있어야합니다. 탐색하기 쉬운 사용자 친화적이고 반응적인 디자인을 통한 모바일 친화적이어야합니다. Google 모바일 친화적 테스트 도구 를 통해 사이트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 학대적인 디자인은 여러 가지면에서 당신을 해칠 것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보기 흉한 웹 사이트 디자인
보기 흉한 웹 사이트 디자인의 예 | 나쁜 색상 조합
사이트에는 모든 페이지에 표시 되는 사이트 로고, 탐색 표시 줄, 검색 표시 줄 이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첫 페이지를 조심하십시오. 첫 페이지 디자인은 방문자를 끌어들이는 강국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합니다. 첫 페이지에는 사이트의 중요한 페이지에 대한 링크가 있어야합니다.

잘못 설계된 사이트가 애드 센스에 의해 거부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따라서 시간을 들여 사이트를 최대한 개선하십시오. 웹 사이트 에서 사용중인 테마 를 사용 하려는 경우 웹 사이트 에 맞게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고 다목적이며 가벼운 WordPress 테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중요한 페이지 만들기

잘 생긴 사이트를 만든 후에 중요한 페이지를 만들어야합니다. 정보 페이지, 연락처 페이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페이지가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전문적이고 정직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소개 페이지에 애드 센스 승인을 얻을 수있는 중요한 역할과 중요성을 가지고, 그것은 단순히 블로그 / 웹 사이트에 대해 설명합니다. 편집 직원의 사진을 소셜 미디어 링크와 함께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독자와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개인 페이지 에 대해 독자들에게 설명하는 정보 사이트를 수집, 그들은 그들이해야하지 말고해야하는지. 애드 센스 요구 사항에 따라 개인 정보 취급 방침 페이지에는 쿠키 사용에 대한 정보가 있어야합니다. 정책을 유지하려면 개인 정보 페이지에 다음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우리는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방문자, 방문자의 사용을 식별 및 추적하고 선택 사항을 기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Google을 포함한 타사 공급 업체는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웹 사이트 나 다른 웹 사이트를 사전 방문한 경우를 기반으로 광고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연락처 페이지 는 독자들에게 당신과 의사 소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사이트 / 회사 주소, 연락 할 이메일 주소 및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 / 웹 사이트를 쉽게 찾거나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세요? 정보 , 연락처 및 개인 정보 페이지를 읽고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저작권 문제를 피하기 위해 복사하지 마십시오!). 이 페이지들을 통해 귀하의 웹 사이트를 최대한 투명하게하십시오.

3. 독창적이고 풍부한 컨텐츠 제작

내용은 왕입니다. 절대 잊지 마십시오. 내용은 잘 작성되고 풍부하고 (사용자에게 귀중한) 독창적이어야합니다. 애드 센스에는 많은 콘텐츠가 필요하지 않지만 양질의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내 조언은 애드 센스에 적용하기 전에 하루에 평균 약 1,000 회 방문하는 고유 한 고품질 기사를 5 개 이상 보유하는 것입니다.

콘텐츠는 애드 센스 지원 언어 로 작성해야합니다 . 애드 센스는 콘텐츠 정책을 위반하는 콘텐츠가있는 웹 사이트를 승인하지 않으며, 웹 사이트 콘텐츠가 금지 된 콘텐츠와 관련이있는 경우 웹 사이트를 승인하지 않습니다.

애드 센스 금지 콘텐츠에는 성인용 콘텐츠, 해킹 / 크래킹 콘텐츠, 도박 / 카지노 콘텐츠, 인종 / 폭력 콘텐츠 등이 포함됩니다. 애드 센스 팀은 마약, 무기, 알코올 등의 유해 물질을 판매하는 사이트도 거부합니다. 지원 페이지에서 금지 된 내용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웹 사이트 컨텐츠에 저작권이있는 자료를 포함시키지 마십시오. 사용 권한이없는 자료는 포함하지 마십시오. 저작권이있는 자료는 이미지, 텍스트, 비디오, 오디오, 응용 프로그램, 라이센스가 부여 된 도구 등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을 유지하려면 × 와 같은 사이트에서 저작권이없는 이미지를 확보해야 합니다.

처음 세 단계를 완료 한 후 Google 애드 센스 계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신청서가 승인되어야합니다. 그러나 내 제안은 승인 확률을 높이려면 다음 세 가지 지침을 이행하십시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여섯 가지를 모두 따랐다는 것입니다.

4. 최상위 도메인 확보

최상위 도메인 (TLD) 확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한 경우 .com (예 https://simjuliana.tistory.com )을 선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com은 가장 잘 알려져 있고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액세스 가능한 TLD이기 때문입니다. 비즈니스 용 도메인 이름 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몇 가지 더 있습니다.

하위 도메인 사이트를 애드 센스 표준과 호환되도록 만드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Google은 이미 .co.cc, .co.nr와 같은 일부 하위 도메인 사이트를 금지했습니다. 호환성을 높이려면 최상위 도메인 을 구입 해야합니다 .

애드 센스에 제출 한 도메인의 HTML 소스 코드를 편집하려면 액세스 권한이 있어야합니다. 사이트를 제출하면 HTML 소스 코드 (예 : www.google.com)를 편집 할 수 없으며 사이트에 애드 센스 코드를 넣을 수 없으며 신청서가 승인되지 않습니다.

5. Google 웹 마스터 및 웹 로그 분석과 연결

Google 웹 마스터 및 웹 로그 분석과 사이트를 연결하는 것은 필수는 아니지만 권장됩니다. 그러나 Google은 이러한 도구에 연결하지 않고도 사이트 페이지를 크롤링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도구를 사용하면 사이트 실적을 개선하여 애드 센스 계정을 얻을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Google 웹 마스터 도구는 사이트의 색인 상태를 제공하여 도움을줍니다. 웹 마스터 도구를 통해 서버 오류 보고서, 404 오류 보고서 및 자세한 성능 보고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고서를 분석하면 검색 엔진, 특히 Google에 대한 사이트의 가시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Google이 귀하의 사이트 페이지를 색인 생성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Google 검색에 site : yourdomain.com 을 입력 하고 Google이 사이트를 색인 생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려면 Google에 사이트 맵을 제출하십시오. Google에서 사이트 색인을 생성하는 데 1 주일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 은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자세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 분석은 유입 경로 시각화, 방문자가 방문한 위치 (추천자), 웹 사이트 체류 시간 및 지리적 위치 등의 기술로 실적이 저조한 페이지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분석은 사용자 활동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 전자 상거래 보고서는 영업 활동 및 실적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6. 더 빠른 사이트 만들기

빠른 사이트는 다른 무엇보다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것입니다! 페이지로드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하십니까? 실제로 페이지로드 시간이 1 초 지연되면 페이지 조회수는 12 % 감소하고 대화는 7 % 감소하고 고객 만족도는 15 % 감소합니다. 그것은 1 초 동안 거대합니다. 이것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즉, 빠른 사이트를 갖는 것은 Google의 순위를 높이는 것이 아니라 수익을 높이는 데 필수적입니다. 애드 센스 팀은 더 빠른 사이트를 선호하며 더 빠른 사이트를 원합니다. 사이트 페이지를로드하는 데 5 초 이상이 걸리면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승인 확률이 확실히 줄어 듭니다.

사이트를 더 빨리 만들려면 초고속 웹 호스팅과 코드화 된 웹 사이트 템플릿 / 테마가 필요합니다. 나는 그들을 호스트로 사랑하고 그들의 서비스에 매우 만족하기 때문에 SiteGround 호스팅을 추천 합니다. 또한 WordPress를 사용 하는 경우 경량 WordPress 테마 인 웹 사이트 템플릿 /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큰 JavaScript / 이미지 파일로 웹 사이트를 오버로드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사이트를 완전히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주된 이유입니다. 필요하지 않은 JavaScript를 제거하고 가능한 경우 모든 JavaScript를 하나의 파일로 결합하십시오. 이미지 를 압축하는 탁월한 도구 인 TinyJPG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더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think-with-Google , Pingdom , GTMetrix , WebPageTest 등을 통해 페이지 속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모두 웹 페이지를 분석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데스크톱 / 모바일 기기에서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사이트 페이지가 충분히 빠르면 괜찮습니다.

사이트가 위의 모든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면 애드 센스 계정을 신청하십시오. 애드 센스 승인 절차는 대부분의 경우 최대 7 일이 걸립니다. 신청서가 승인 되었습니까? 좋아, 이럴 자격이 있습니다. 이제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배울 차례입니다.

여전히 승인을받지 못하고 있습니까? 이것 뒤에 어떤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기꺼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문제를 함께 해결합시다.

애드 센스 승인 FAQ

애드 센스 승인과 관련하여 독자의 생각에 너무 많은 질문이 있으며 Google 애드 센스 사용이 승인되지 않은 이유를 알고 싶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래에 몇 가지 FAQ (자주 묻는 질문)를 정리했습니다. 여기에는 승인 받기에 관해 가장 많이 논의 된 질문이 포함됩니다.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필요합니까?

Google 애드 센스는 사이트를 고려하기 위해 많은 트래픽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콘텐츠 품질이 가장 중요합니다. 독특하고 양질의 콘텐츠가있는 사이트에는 하루에 수천 번 방문하면 충분합니다. 동시에 독창적이고 풍부한 콘텐츠가없는 경우 한 달에 백만 회의 방문이 거부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량보다 품질을 강조하십시오.

유료 트래픽을 피해야합니까?

유료 트래픽은 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또는 다른 곳에있을 수있는 트래픽 비용을 의미합니다. 모든 유형의 유료 트래픽은 애드 센스 정책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불법 / 저작권 콘텐츠를 배포하는 사이트 나 스팸을 일으킬 수있는 사이트에서 트래픽을 구매하지 말고 항상 유해한 웹 사이트를 피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사이트 / 포스트를 홍보하거나 Facebook, Twitter, Reddit과 같은 양질의 사이트에서 트래픽을 구매하는 것은 위반이 아닙니다. 다양한 소스에서 트래픽을 얻기 위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트래픽은 Google에 따르면 품질이 낮은 트래픽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특히 검색 엔진의 유기적 트래픽에 집중해야하며 더 나은 SEO (검색 엔진 최적화)를 수행하여이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네트워크 광고를 제거해야합니까?

Google 애드 센스에서는 다른 광고 네트워크를 애드 센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애드 센스 팀에 나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색상이나 크기를 변경하여 광고와 콘텐츠를 자유롭게 혼합 할 수 있지만 콘텐츠처럼 보이게 만들지 말고 광고가 콘텐츠보다 작아야합니다.

웹 사이트 / 내 나이가 중요합니까?

일부 지역에서는 애드 센스 팀이 사이트를 고려하기 전에 최소 6 개월 동안 사이트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할 수 있습니다. 광고 네트워크의 품질을 보장하고 광고주 / 게시자의 관심을 보호하기 위해이 단계를 수행했습니다. 또한, (신청자) 나이는 18 세 이상이어야합니다.

사이트를 소유해야합니까?

아뇨 . 앞에서 말했듯이 애드 센스에 제출 한 사이트의 HTML 소스 코드를 편집하려면 액세스 권한이 있어야합니다. 즉, 사이트 소유자인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HTML 소스 코드를 편집 할 수 있으면 애드 센스 승인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HTML 코드를 편집 할 수없는 사이트는 제출하지 마십시오.

내용을 교정해야합니까?

모국어로 콘텐츠를 쓰지 않으면 가독성이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모국어가 아니지만 내용을 영어로 작성합니다. 결과적으로 문법 오류가 발생하고 오류가 의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시하기 전에 교정 내용이 더 좋습니다.

콘텐츠 가독성이 좋으면 애드 센스 계정을 만드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교정은 오류, 실수, 잘못된 문법, 잘못 작성된 문장 및 철자 또는 타이핑 오류를 수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컨텐츠를 교정하는 훌륭한 도구 인 무료 Grammarly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계정이 중요합니까?

아뇨 . 소셜 미디어 계정이 몇 개인 지 또는 다양한 플랫폼에 몇 명의 팔로어가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애드 센스는 소셜 미디어 계정 / 팔로어와 관련이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더 많은 사이트 방문자를 유치하기위한 것이며 다양한 방법으로 방문자를 참여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거절 후 어떻게해야합니까?

애드 센스 팀이 이메일로 귀하의 신청서를 거부 한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애드 센스에서 거부당하는 것은 실망 스럽습니다. 거부 후 많은 새로운 블로거들이 머릿속에서이 아이디어를 얻었으므로 애드 센스 승인을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애드 센스가 다른 수준의 블로그 / 웹 사이트를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희망을 잃지 말고 힘을 내십시오. 한두 번 비 승인되었다고해서 신청할 때마다 거절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거부 이메일에 언급 된 문제를 해결하고 다시 적용하십시오. 신청할 수있는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므로 꿈이 실현 될 때까지 Google 애드 센스에서 최종 승인을받을 때까지 계속해서 다시 신청하십시오.

애드 센스 대안이란 무엇입니까?

당신은 피곤? 승인을 받기 전까지 신청하고 싶지 않습니까? 좋습니다. 전 세계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다른 애드 센스 대안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Google 애드 센스가 승인을 받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대안에는 특정 양의 트래픽과 영어로 작성된 컨텐츠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내 제안은 Media.net, Yahoo! Ads와 함께 Media.net도 사용하고 있으므로 문맥 광고 네트워크 를 Bing하십시오 . BidVertiser 및 PropellerAds 를 사용해 최상의 옵션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대안이 애드 센스 수입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이는 고유 한 기능과 방문자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한 가지만 기억하십시오. 대안에는 애드 센스에 보유한 광고주의 절반이 없습니다. 로드 시간이 애드 센스 광고보다 느립니다. 그러나 여전히 애드 센스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일이 발생하는 경우).

마지막 생각들

Google 애드 센스는 블로그 /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최고의 광고 솔루션입니다.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광고 네트워크입니다. Google 애드 센스로 수익을 창출하려면 승인 절차를 거쳐야합니다. 애드 센스 계정을 얻으려면 블로그 / 웹 사이트에서 애드 센스 승인 기준을 유지해야합니다.

검색 엔진에 최적화 된 고품질의 콘텐츠에 중점을 둔 훌륭한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훌륭한 디자인과 방문자 수를 갖춘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다면 애드 센스 계정을 확보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게시자는 애드 센스가 게시자에게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수행해야합니다.

 

원본글 https://bydik.com/adsense-approval-jour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