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도밴드 (sEODoBAND) - 쑥대머리
본문 바로가기

스프링노트/Music

서도밴드 (sEODoBAND) - 쑥대머리

서도밴드 - 쑥대머리

https://youtu.be/nDt8H0Uz-ME


쑥대머리 귀신형용 적막옥방에 찬자리여

생각나는 것은 임뿐이라 보고지고 보고지고 보고지고


손가락 피를 내어 사정으로 임을 찾아볼까

간장의 썩은 눈물로 님의 화상을 그려볼까

계궁항아 추월같이 번듯이 솟아서 비치고저

전전반측 잠못 이뤄 호접몽을 어이 꿀 수 있나


내가 만일 님못본채 옥중고혼이 되거드면

무덤앞에 섰난 돌은 망부석이 될 것이요

무덤근처 선나무는 상사목이 될 것이니

생전사후 이 원통을 알아줄 이가

뉘있으란 말이냐

쑥대머리 귀신형용 적막옥방에 찬자리여

생각나는 것은 임뿐이라

보고지고 보고지고 보고지고

쑥대머리

내가 만일 님못본채 옥중고혼이 되거드면

무덤앞에 섰난 돌은 망부석이 될 것이요

무덤 근처 선나무는 상사목이 될 것이니

생전사후 이 원통을 알아줄 이가

뉘있으란 말이냐

쑥대머리 귀신형용 적막옥방에 찬자리여

생각나는 것은 임뿐이라

보고지고 보고지고 보고지고

쑥대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