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이마트24 오뚜기 신상 컵라면 순후추라면

오뚜기 신상 컵라면 순후추라면



이마트가 운영하는 편의점 이마트24가 오뚜기와 손잡고 '순후추 라면 매운맛'을 출시한다


순후추라면

11일 이마트24는 1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오뚜기 순후추 라면 매운맛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순후추 별첨 스프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평소 음식에 후추를 뿌려먹는 것을 좋아하던 이마트24 라면 바이어가 오뚜기 측에 제안해 만들어졌다.

이마트24 측은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조합을 특별하고 재밌게 받아들이는 MZ세대(1980년대 출생한 밀레니얼과 1990년대에 태어난 Z세대)에 어필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마트24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말까지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뚜기가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콜라보한 ‘열려라 참깨라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조합한 제품으로 봉지면에 이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기면으로 출시됐다.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끓인 듯한 라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하늘초의 매콤함이 어우러진 매운맛으로 건파와 건청경채의 건더기스프로 구성됐다.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면발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국물의 복합미 향상을 위해 면발에 은은한 마늘의 풍미가 느껴지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참깨와 계란으로 구성된 참깨계란블럭도 들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