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Butter> 무대 최초공개 BBMAs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BTS 방탄소년단 <Butter> 무대 최초공개 BBMAs

BTS 방탄소년단 <Butter> 무대 최초공개 BBMAs 유뷰트캡처

https://youtu.be/T7lhGz6Bfik

BTS 방탄소년단 <Butter> 무대 최초공개 BBMAs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에서 신곡 'Butter'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는 미국 현지시간으로 23일 오후 8시부터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극장에서 진행됐다.

인도 출신 배우 겸 MC 파드마 라크쉬미(Padma Lakshmi)는 "그들은 계속해서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역사를 썼으며 '빌보드 200' 차트 

넘버원 앨범도 다섯 장이나 보유하고 있다. 그들의 군대가, 그들의 아미가 계속 성장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며 방탄소년단의 무대에 앞서 이들을 이렇게 소개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대기실, 레드카펫을 거쳐 무대로 이어지는 실제 시상식의 흐름을 압축한 연출을 선보였으며, 서머송의 매력을 한껏 살린 유쾌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버터'는 '다이너마이트'에 이은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영어 곡으로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귀여운 고백이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시상식에서 '톱 듀오/그룹(Top Duo/Group)' '톱 송 세일즈 아티스트(Top Song Sales Artist)' '톱 소셜 아티스트(Top Social Artist)' 그리고 '톱 셀링 송(Top Selling Song)'까지 노미네이트된 4개 부문에서 모두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