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최종커플 (곽민재 김보현,이주휘 고민영)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환승연애 최종커플 (곽민재 김보현,이주휘 고민영)

사진 티빙 환승연애 15화(마지막회)

환승연애 최종선택

사진 티빙 환승연애 15화(마지막회)

15회 환승연애 마지막 화

기다리고 기다렸다.

결론부터 스포
'환승연애' 최종화에서는 두 쌍의 최종 커플이 탄생했다.
커플의 주인공은 이주휘와 고민영, 곽민재와 김보현

https://simjuliana.tistory.com/4073

환승연애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주소 전연인

환승연애 출연자 이름 직업 나이 인스타 전연인이 쓴 자기소개서 환승연애는 2021년 6월 25일부터 방송되는 TVING 오리지널 예능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방송한다. 출연자들 소개 1. 곽민재 곽민

simjuliana.tistory.com



사진 티빙 환승연애 15화(마지막회)

혜선은 주휘를 선택했다.
주휘는 자신을 택한 혜선에게 "마음이 바뀌지가 않았다. 민영이가 아직까지도 너무 신경쓰이고, 내가 제일 같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민영이다"라며 확고한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 티빙 환승연애 15화(마지막회)

주휘는 민영을 선택했다.

사진 티빙 환승연애 15화(마지막회)

정권은 민영을 선택했다.

"누나랑 좀 더 알아갔으면 좋겠다"는 애절한 정권의 마음을 거절한 민영은 "그동안 잘 챙겨주고 저라는 사람을 좋게 봐주고 예쁘게 표현해 줘서 너무 고맙고 미안하다.

사진 티빙 환승연애 15화(마지막회)

정권이가 전화를 해서 고백을 하는데 그때 딱 알았다. 저는 도저히 주휘 오빠를 옆에 두고 정권이에게 갈 수 없다. 정말 이 사람이 저한테는 소중한 사람이구나. 상처주고 싶지 않다고 그 순간 느꼈다"라고 말했다.


그렇게 주휘와 민영은 다시 사랑을 시작

사진 티빙 환승연애 15화(마지막회)

코코는 전남자친구인 민재를 선택했으나, 민재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사진 티빙 환승연애 15화(마지막회)

상우는 혜임을 선택했다.

사진 티빙 환승연애 15화(마지막회)

혜임은 민재를 선택했다.


사진 티빙 환승연애 15화(마지막회)

민재는 보현을 선택하고 기다린다.

사진 티빙 환승연애 15화(마지막회)

호민은 보현을 선택했다.
선호민은 김보현을 간절히 붙잡았으나 끝내 거절당하자 "그래도 웃으면서 기분 좋게 갔으면 좋겠다. 새로운 사람 만나는데 울면서 갈 거냐"며 미안함에 눈물 흘리는 김보현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사진 티빙 환승연애 15화(마지막회)
사진 티빙 환승연애 15화(마지막회)

민재는 "나는 너랑 3주 동안 시간을 보내서 너무 좋았다. 이제 연락해도 되겠지?"라면서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곽민재는 전 여자친구인 코코와 정혜임에게 선택받았지만 모두 거절하고 "이미 마음에 정해진 사람이 있다"며 김보현과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제 출연자들
인스타가 궁금하다

https://simjuliana.tistory.com/4073

환승연애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주소 전연인

환승연애 출연자 이름 직업 나이 인스타 전연인이 쓴 자기소개서 환승연애는 2021년 6월 25일부터 방송되는 TVING 오리지널 예능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방송한다. 출연자들 소개 1. 곽민재 곽민

simjulia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