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 등 서비스 장애 보상 대상 조회 신청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생활정보

KT 인터넷 등 서비스 장애 보상 대상 조회 신청

인터넷 등 서비스 장애(10.25) 보상 관련안내

■ 보상 대상
무선, 인터넷, 인터넷 전화, 기업상품
무선은 태블릿 PC와 스마트워치 등 추가단말(2nd 디바이스) 서비스 포함
알뜰폰과 재판매인터넷 고객포함

■ 산정 기준
일반 고객은 서비스 장애시간의 10배 수준 (15시간)에 해당하는 이용료 감면
소상공인 고객은 10일치에 해당하는 이용료 감면 (인터넷 및 인터넷 전화 한정)
* 사업자등록번호로 가입한 경우나 부가세 신고 등 KT에서 개인사업자로 관리하고 있는 회선 가입자 대상
■ 보상 시기
12월 청구되는 11월 이용 요금분에서 별도 신청 절차 없이 감면
■ 조회 방법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본인확인 후 요금 감면 대상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금 감면 금액은 11월 14일 이후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