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서울신문 올림픽기사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그냥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서울신문 올림픽기사

그냥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태어나 이런 기사 처음본다.
속시원한 기사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249942

그냥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그냥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

n.news.naver.com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쇼트트랙 남자 대표팀 간판 황대헌(강원도청)과 기대주 이준서(한국체대)가 7일 중국 베이징 캐피털 실내경기장에서 열린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000m 준결승에서 각각 1조 1위와 2조 2위로 결승선을 통과하고도 석연치 않은 판정에 희생됐다. 중국 선수 셋이 편파 판정에 힘입어 결승에 올랐는데 깔끔히 무시해 버리자.

이에 앞서 박장혁(스포츠토토)은 준준결승에서 충돌해 레이스를 마치지 못했지만 다른 선수들의 반칙에 어드밴스로 준결승에 올랐지만 왼손을 다쳐 기권했다.?

앞서 최민정(성남시청)도 여자 500m 준준결승 3조 레이스 도중 넘어져 조 4위에 그쳐 준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빙질 관리도 안하고, 남자 1000m 준결승이 끝날 때까지 2조 이준서 경기만 빼놓고 모든 레이스에서 한두 명이 넘어졌다. 그래도 빙질 관리는 제대로 안됐다. 심판은 대놓고 중국 선수들 결승 올리느라 여념이 없고, 이런 대회 이런 레이스 메달은 없는 셈 치자. 중국 선수들 메달 따도 알리지도 말자.

임병선 평화연구소 사무국장

댓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