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8기 최종선택 커플확정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나는 솔로 8기 최종선택 커플확정

나는 솔로 8기 최종선택 커플확정


22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고민하는 8기 솔로남녀들의 모습이 전해졌다.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직업 인스타그램
https://simjuliana.tistory.com/4643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8기 영식 숭실대 졸업 직장 연봉이 1억 원이라는 나는 솔로 8기 영식은 결혼정보업체에 가입했다가 조건만 보는 것이 불편해 출연했다 나이 : 33

simjuliana.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커플은 단한커플
광수 순자 순수커플이였다.

광수는 순자를 선택했다. 순자 역시 마음에 화답했고, 데프콘은 “이 커플은 찝찝함이 없다”며 축하했다. 영호는 정숙을 선택했다.

나는 솔로 8기영식은 옥순을 선택했지만



나는 솔로 8기 옥순은 최종선택을 하지않았다.

영식은 최종 선택을 결정했냐는 말에 “난 어제 했어”라며 아직도 마음의 갈피를 못잡은 듯한 옥순의 모습에도 “나는 어차피 지금 어떤 누군가가 나한테 말을 해도 내 최종 선택에 영향을 끼치지 않을 거 같아. 한번 정한 거를 바꾸고 싶지 않아 무슨 일이 있어도”라고 쐐기를 박았다.

옥순은 영식의 고백에도 “롤러코스터같은 생활을 했던 거 같아요. 고마운 마음이 되게 크거든요. 앞으로 고마운 마음 간직하면서 좋은 친구 관계로 다 지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다.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옥순은 “엄청 힘들었는데 좋은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