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빛나는밤에 박효신 & BTS 뷔 더블DJ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생활정보

별이빛나는밤에 박효신 & BTS 뷔 더블DJ

MBC 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스페셜 DJ BTS 뷔와 박효신


진행자 김이나(2020년 5월 11일 ~)
방송시간 매일 / 밤 10시 5분 ~ 12시
방송: 표준FM MBC라디오
연출: 최지민 | 구성: 홍재정, 최윤지

김이나의별이빛나는밤! 매일 밤 10시5분부터~
mbc mini 다운받으면 들을 수 있음!
김이나 휴가가서 방탄소년단 뷔와 박효신이 DJ
박효신도 거의 10년만에 나오는 라디오니
많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