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기 순자 직업 인스타 프로필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생활정보

나는 솔로 2기 순자 직업 인스타 프로필

나는 솔로 2기 순자 직업 인스타


프로필
이름 : 최경민
나이 : 1993년생 29세
혈액형 : AB형
키 : 165cm
인스타그램 주소 :  @ramj2e
유튜브 채널 :  리얼람지
https://www.youtube.com/c/realramjee

Ramj2e 람지탱

www.youtube.com



나는 솔로 2기 순자 직업


1. 아프리카TV 여캠 출신
아프리카 TV에서 여캠 BJ 리얼람지로 2년여간 활동했었다. 해박한 부동산 지식과 더불어 웨이트트레이닝 및 운동법을 소개하고, 본인의 건강한 라이프를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2. 부동산 전문가
현재 본업은 경제 방송에서 부동산 전문가로 활약하고 있다. 경제 관련 채널에서 부동산 정책과 상담을 하는 방송직을 겸하며, 부동산 시행 개발 및 부동산 투자 컨설팅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3. 해외파 출신, 바기오대학교 졸업
필리핀 바기오대학교(UNIVERSITY OF BAGUIO)의 호텔레스토랑 경영학사 출신이다.
필리핀의 대표적인 교육도시인 바기오에는 크고작은 유명한 대학교들이 몰려있으며, 바기오대학교는 바기오 지역 내 대학교들 중 한국인과 외국인이 가장 많은 대학교다. 4년제로 수업이 진행되며, 학비도 필리핀 내 대학교들 중 가장 비싼 편에 속한다.


대학교 졸업 후 해외에서 호텔, 리조트에서 프론트 오피스나 호스트 서비스직으로 일했으며,
한국에 귀국한 후 온오프라인에서 영어강사로 근무했었다.



4. 닉네임 람지
아프리카TV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활동명인 닉네임 람지는 다람쥐를 닮아 붙여진 별명이라 한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