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사계 14옥순 짝 남자1호 라방 현커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나는솔로 사계 14옥순 짝 남자1호 라방 현커

나는솔로 사계 14옥순 짝1호 돈까스 라방
인스타 현커


나는솔로 14기 옥순과 짝 남자 1호
두사람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에 방문해
데이트 하는 모습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보였으며
서로 자연스레 돈까스 먹여주고 터치하는 모습이였습니다

1호 남자는 14기 옥순 유튜브에 종신계약으로 출연한다며 다음 라방 메뉴도 정해주고 앞으로 자주 나오겠다고 하는데 비밀연애냐니까 남자 1호는 비밀 아니라 하고 14기 옥순은 쉿! 미세하게 살짝 삐침이라고 했습니다.


나는솔로 14기 옥순과 남자 1호는 나는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 방송에서 최종커플이 될 것 같았는데 정말 막판에 1호 남자가 선택을 포기하는 바람에 최커가 되지 않았습니다.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 최종선택 때도 남자 1호는 7기, 9기, 11기 옥순에게 인사한다고 악수를 하고 14기 옥순에게는 포옹을 해서 당연히 최종커플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과는 달리 최종선택을 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