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이벤트발표 일정 16일 새벽2시 🇰🇷한국시각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생활정보

애플 이벤트발표 일정 16일 새벽2시 🇰🇷한국시각

 

애플 이벤트 일정 발표되었다
2020년 9월 15일에 애플파크에서 진행할 것이라고 한다
기다린게 있어서 확인해봤는데
이벤트 일정만 확인했네
얼른 모든 제품 공개되길~~

https://www.apple.com/apple-events/

Apple Events

Watch the latest Apple keynote stream, and check out the archive of special event announcements for our products and services.

www.apple.com

 

아이폰 애플이 오는 15일(현지시간) 신제품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는 온라인 행사를 연다고 8일 발표했다.

8일(현지시간) 애플은 오는 15일 온라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생중계 된다. 한국 시간으론 16일 오전 2시부터다.

초청장에는 “애플파크(애플 본사)에서 진행되는 애플 스페셜 이벤트에 초대합니다”라는 문구와 기하학적 문양 아래 ‘색다른 시간(Time Flies)’이라고 적힌 것 외 다른 정보는 담기지 않았다. 마케팅 담당 애플 부사장 그렉조쉬악은 트위터에 이 문양이 ‘9.15’로 변하는 증강현실(AR)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경제매체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선 ‘애플워치6’ 시리즈와 신형 ‘아이패드 에어’가 공개될 전망이다. 블룸버그 마크 그루먼은 “9월15일 행사는 아이폰이 아닌 애플워치와 아이패드 모델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아이폰12은 10월까지 공개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애플은 이미 지난 6월 '세계개발자대회 2020'에서 올가을 업데이트할 애플워치 운영체계(OS)에서 수면관리 기능을 강화해 잠잘 시간이 가까워지면 마음을 편하게 하는 화면으로 바뀌며 방해 금지 모드가 가동되도록 하겠다고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