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4회 1만원환급 신청 방법 2월21일 마감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생활정보

배달앱 4회 1만원환급 신청 방법 2월21일 마감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음식을 주문·결제하면 비용을 할인해주는
'비대면 외식할인 지원 사업'이
오는 21일 마감된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지난해 2020년 12월 29일부터 행사 응모 카드로 배달앱에서 2만원 이상 3회 결제하면 4회차에는 카드사가 1만원을 환급해주는 사업을 진행해왔다.


* 해당 배달앱 종류 : 먹깨비, 배달의 민족, 배달특급, 요기요, 위메프오, 쿠팡이츠, 페이코오더
(띵똥, 배달의명수, 부르심, 부르심제로 등 4개는 시스템 정비 후 추가될 예정이다.)

* 카드사 종류 : 국민, 농협, 롯데, 비씨, 우리, 삼성, 신한, 하나, 현대 등 9곳

소비자는 카드사를 통해 참여 응모를 한 뒤
행사 참여 배달앱에서 2만원 이상
4차례 카드 결제를 하면 된다.
참여 실적은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달앱으로 주문·결제한 경우에만 환급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카드사별로 하루 최대 2회까지 가능하다.

농식품부는 지난해 배정된 예산 330억원의 소진 시점을 고려해 혼선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마감 일정을 공지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업에 참여하기 위한 신규 응모는 16일까지 가능하고, 실적 인정 기한은 21일까지다.



배달앱 2만원이상 4회 카트결제하고
1만원 환급 받는 방법

https://simjuliana.tistory.com/3477

배달앱 2만원이상 4회 카드결제시 1만원 환급 (외식쿠폰)

배달앱 2만원이상 4회 카드결제시 1만원 환급 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 www.mafra.go.kr site move www.mafra.go.kr 2월 21일 마감이라고 합니다 * 해당 배달앱 종류 : 먹깨비, 배달의 민족, 배달특급, 요기요,.

simjuliana.tistory.com


이번 사업에는 지난 7일 기준으로 548만명이 참여해 1천324만건을 결제했다.
이중 목표 실적을 달성한 225만건에 대해서는 카드사를 통해 225억원을 환급하거나 적립금으로 지급했다.



농식품부는 이번 사업의 보완사항을 개선하고 방문외식 할인도 함께 진행할 수 있도록 방역당국과의 협의를 거쳐 올해 사업을 다시 추진할 계획이다.

올해 예산 규모는 지난해의 배인 660억원이다. 이번에는 더 다양한 지역화폐와 공공 배달앱 등이 행사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자체와도 협의한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외식업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외식할인지원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다음 사업을 추진할 때도 관심을 가지고 많이 참여해달라"고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