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TS Fix You 커버영상에 콜드플레이 Coldplay 한글로 댓글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방탄소년단 BTS Fix You 커버영상에 콜드플레이 Coldplay 한글로 댓글

 


방탄소년단 BTS Fix You 커버영상에
콜드플레이 한글로 댓글을 달았다.

Coldplay (콜드플레이)
아름다운 ❤️❤️❤️

진짜가 나타난것이다.

 

방탄소년단은 24일(한국시간) 방송된
'MTV 언플러그드 프레즌트(Unplugged Presents) : BTS'를 통해 세계 팬들을 만났다.

'MTV 언플러그드'는 MTV에서 방영하는 저명한 음악 프로그램이다.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하는 라이브 쇼다. 역대 출연자로는 에릭 클랩턴, 밥 딜런, 션 멘데스, 마일리 사이러스 등이 있다.
K팝 가수가 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건 방탄소년단이 처음이다.

'MTV 언플러그드' 특별 회차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은 이날 방송에서 지난해 11월 발매한 'BE (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 '라이프 고스 온(Life Goes On)', 지난해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해 총 5곡을 열창했다. 특히, 'BE'의 수록곡 '잠시' '블루 & 그레이(Blue & Grey)'는 방송에서는 처음 공개한 것이어서 더 주목받았다.


'잠시'로 라이브 쇼의 문을 연 방탄소년단은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흥을 돋웠다.
이어진 '블루 & 그레이' 무대는 차분하고 감미로운 분위기가 돋보였다.
방탄소년단은 "'MTV 언플러그드'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라고 밝히며, 노래 소개와 함께 곡 작업 뒷이야기도 공개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춰 지난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1위를 차지한 '라이프 고스 온'과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선사했다.


'MTV 언플러그드'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무대도 펼쳐졌다. 방탄소년단은 "팬분들을 위한 서프라이즈다. 저희가 이 곡을 듣고 위로를 받아서, 여러분도 위로를 받았으면 하는 마음에 커버를 준비했다"라며 콜드플레이(Coldplay)의 '픽스 유(Fix You)'를 열창했다.
https://youtu.be/60g72d4Nqss

그 커버영상에
노래의 주인공인 콜드플레이가
직접 댓글을 달았다
그것도 한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