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구글 소액결제 사기 당했을때 대처방법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생활정보

엔씨소프트 구글 소액결제 사기 당했을때 대처방법


소액결제 사기당했을 때 대처방법

하지도 않는 게임머니가 결제됐다는 구글 문자
앤씨소프트 구글 결제 사기
바로 휴대폰 소액 결제 사기다
이때 대처방법은?

1. 먼저 ☎️ 114로 전화해서 소액결제 차단 하기

2.아래 링크의 양식을 통해
미승인 청구를 신고한다.
https://pay.google.com/payments/u/0/unauthorizedtransactions#

 

Redirecting...

pay.google.com

 


소액결제가 통신사로 결제가 이루어 졌다면
결제코드(연관 ID)를 알려달라고 하면된다
연관 ID란 결제되었던 주문번호인데
몇 월 며칠에 결제된 건에 대한 주문번호를 문자로 보내달라고 하면 된다. (필수!!)

주문된 건건이 입력을 해야한다.
예를들어 2번에 걸처 걸제가 되었다면
승인된 금액 각각 입력해주셔야 한다.

3. 접수한 신고와 진행 상황은 아래 링크로 확인가능하다
1) 접수신고
https://pay.google.com/payments/u/0/unauthorizedtransactions?uts=history#


2) 접수 진행 사항
https://pay.google.com/payments/u/0/unauthorizedtransactions?uts=status#

 

Redirecting...

pay.google.com


접수일자로부터 12일내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혹시 답변이 없을 경우나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는다면 구글 고객센터에서 문의하기로
전화나 채팅상담을 받으면 된다.
전화는 무조건 국제전화로 수신되므로 국제전화가 차단되어 있다면 풀어야 한다.

양식을 작성하는 상세한 방법과 유의 사항은 아래 YouTube 동영상을 참고하자
https://youtu.be/ckVsT37yie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