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휴대폰 엑스페리아 PRO-I 발매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생활정보

소니 휴대폰 엑스페리아 PRO-I 발매

소니 휴대폰 엑스페리아 PRO-I 출시예정


https://youtu.be/eXZ9ebn0_fo



Xperia(TM) SIM 프리 스마트폰
Xperia PRO-I(XQ-BE42)
2021년 12월 15일 발매 예정

전화기에 고성능 카메라가 들어간게 아니라
카메라에 전화기능을 넣었군^^




진짜 카메라를 스마트폰으로

소니의 카메라는 시장을 선도하는 고화질과 고속 성능 등 최첨단 촬영 경험을 크리에이터에게 제공해 왔습니다. Xperia PRO-I의 "I"는 이미징(Imaging)의 "I"를 나타내며, 카메라 성능을 극대한 최고의 촬영 체험을 전달합니다.


소니 독자적인 대형 1.0형 이미지 센서(*)와 고속 성능으로 전례 없는 촬영 품질을 실현.

대형의 1.0형 이미지 센서의 탑재로, 과거 없을 정도의 고화질의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게. 이 대형의 이미지 센서와 고속·고화질 처리를 양립하는 독자적인 화상 처리 엔진이 크리에이티비티를 비약적으로 향상시킵니다.

고속・고정밀도・고추종 오토 포커스가 촬영을 보다 자유롭게

눈동자 AF가 인물 촬영을 한 단계 위로

인물 사진 등을 볼 때 가장 먼저 눈에 가는 것이 눈동자. 그 눈동자에 초점을 맞추는 눈동자 AF로 배경을 흐리게 인물을 두드러지게 하는 것으로, 주제의 뚜렷한 인상적인 인물 사진에. 실시간 눈동자 AF(*)라면 움직이는 인물에서도 눈동자에 초점을 계속 맞춥니다.



피사체를 잡고 놓지 않는다.

움직이는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는 실시간 추적을 탑재. 탭한 피사체를 핀 포인트로 계속 쫓는 것도 가능. 꽃이나 요리 등 촬영할 때는 셔터 찬스 구도에 집중하고 원하는 대로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움직이는 피사체의 초점도 놓치지 않고 그 순간을 고속 연사와 조합하여 아름답게 잘라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일안 카메라 α(TM)와 같은 UI로 본격 촬영

디지털 일안 카메라 α로부터 계승된 UI를 탑재. 자신 취향의 메뉴얼 설정 등 일안 카메라와 같은 본격 촬영 체험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세세한 설정이 필요 없는 BASIC 모드도 있으므로, 좀더 장면에서도 곧바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영상 작품을 마음대로

다양한 동영상 촬영 기능을 갖춘 Videography Pro

소니가 역대의 영상 기기로 길러 온 노하우를 응축한 UI. 촬영 환경에 따라 포커스나 노출, 화이트 밸런스 등을 빠르고 직관적으로 그리고 정확하게 설정이 가능. 또, 1대씩 공장에서 조정된 고정밀도의 수준기도 탑재.

영상 작품을 마음대로

다양한 동영상 촬영 기능을 갖춘 Videography Pro

소니가 역대의 영상 기기로 길러 온 노하우를 응축한 UI. 촬영 환경에 따라 포커스나 노출, 화이트 밸런스 등을 빠르고 직관적으로 그리고 정확하게 설정이 가능. 또, 1대씩 공장에서 조정된 고정밀도의 수준기도 탑재.


동영상 촬영을 더욱 즐기는 별매 액세서리

Vlog Monitor 셀카, 극한다.

Xperia PRO-I 전용 Vlog Monitor를 준비했습니다. 3.5인치 액정 디스플레이는 화면비 16:9로 동영상 촬영에 최적. 홀더는 내구성이 높은 금속성. 동봉된 연결 케이블로 연결하여 "Photography Pro"또는 "Videography Pro"의 촬영 화면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영화 퀄리티에 작품 만들기

"Cinematography Pro"로 영화 품질의 21:9 시네마 촬영을 만끽

영화 촬영용 프로페셔널 카메라 「CineAlta」의 노하우가 막힌 「Cinematography Pro」로 영화 품질의 작품을. 프로 사양의 파라미터 설정이나, Look(색조나 밝기)의 반영, 21:9의 영화 애스펙트에서의 촬영, 4K HDR 120fps의 하이프레임 레이트 촬영 등이 가능. 또한 소니 영화 촬영용 프로카메라 개발팀의 노하우 등 필요한 모든 도구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본격 촬영 체험을 낳는 정교한 디자인

인상적인 1.0형 이미지 센서(*)와 ZEISS 로고가 카메라로서의 소유욕을 채우는 본격감을 표현. 전용의 셔터 버튼은 카메라 전용기의 셔터를 자르는 것 같은 감각을 목표로 했습니다. 미끄럼 방지 역할을 가진 리브를 한 금속 프레임은 그립성을 높임으로 촬영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1.0형 이미지 센서에 가세해 다양한 본격 촬영 기능을 8.9mm의 얇은 바디에 응축했습니다.


조건의 충실 기능

고속 CPU · 대용량 메모리

고속 CPU Qualcomm(R) Snapdragon(TM) 888 5G Mobile Platform을 탑재하여 처리 능력이 업. 5G 대응으로 통신 속도도 비약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Xperia PRO-I는 12GB RAM과 512GB ROM을 탑재. 대용량 사진, 영상 등의 파일을 충분히 보관할 수 있습니다. 1TB까지의 microSD 카드에도 대응.


데이터 마이그레이션도 간단

Xperia Transfer 2를 사용하면 USB 케이블이나 Wi-Fi를 사용하여 사진, 동영상, 연락처 등의 중요한 데이터를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통신 회선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SIM 프리에 대응. 폭넓은 대응 밴드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으로부터 환승해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는 것에 더해, 자신에게 맞는 회선 플랜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대로 2역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듀얼 SIM에 대응하고 있으므로, 예를 들면 일과 프라이빗으로 2개의 전화 번호를 가지거나, 음성 통화와 데이터 통신으로 플랜을 구사하거나, 취향에 맞게 커스텀이 가능. DSDS, DSDV를 지원합니다.


주요 사양
기본 정보칼라프로스트 블랙사이즈(폭×높이×두께)약 72mm×약 166mm×약 8.9mm무게약 211g배터리 용량4500mAh(내장 배터리)CPUQualcomm(R) Snapdragon(TM) 888 5G Mobile Platform메모리내장(RAM/ROM)12GB/512GB외부microSD/microSDHC/microSDXC(최대 1TB)화면디스플레이약 6.5 인치/유기 EL 21:9 와이드 디스플레이/4K *1 /HDR 대응/120Hz 구동카메라메인16mm(초광각): 유효 화소수 약 1220만 화소/F값 2.2

24mm(광각): 유효 화소수 약 1220만 화소/F값 2.0・4.0/1.0형 Exmor RS CMOS 센서

50mm(표준): 유효 화소수 약 1220만 화소/F값 2.4

3D iToF 센서앞유효 화소수 약 800만 화소/F값 2.0외부 연결Wi-FiIEEE802.11a/b/g/n/ac/axBluetooth®ver.5.2외부 장치USB Type-C(R)기타 기능방수/방진방수(IPX5 *2 /IPX8 *3 ), 방진(IP6X *4 )오사이프 휴대폰®〇정보 취득/링크(NFC)〇생체 인증〇(지문)3.5mm 오디오 잭〇(4극 헤드셋 <CTIA 규격 준거> 대응)풀세그/원세그-/-무선 충전-SIMSIM 잠금-듀얼 SIM〇*5대응 밴드5Gn3, n28, n77, n78, n79 *6 *74G(LTE)Band 1, 3, 4, 5, 7, 8, 12, 13, 17, 18, 19, 21, 26, 28, 38, 39, 40, 41, 423GBand 1, 5, 6, 8, 19GSM850MHz/900MHz/1.8GHz/1.9GHz

출처 https://www.sony.jp/xperia-sp/products/XQ-BE42/

Xperia PRO-I(XQ-BE42) | Xperia(TM) スマートフォン | ソニー

ソニー Xperia(TM) スマートフォン 公式ウェブサイト。Xperia(TM) スマートフォンXperia PRO-I(XQ-BE42)の商品ページです。

www.sony.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