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국제 어린이 청소년 영화제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부산 국제 어린이 청소년 영화제

제17회 부산국제 어린이청소년 영화제


17.Busan Int'l Kids and Youth Film Festival

2022-07-08(금) ~ 2022-07-17(일)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BIKY)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그 주인이 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YOUNG FILM FESTIVAL로, 국제 어린이 청소년 영화제 간 네트워크의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화는 단순히 관람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는 믿음 아래 영화를 매개로 한 체험 및 교육 활동을 연구·개발하며 '유네스코 영화 창의도시 부산'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역할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경쟁과 이익을 중시하는 현대사회로 인해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콘텐츠 환경은 더욱 척박해져가고 있습니다.



BIKY는 '좋은 영화', '다양한 영화'를 발굴하고 균등한 감상 기회를 제공하여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한 보다 나은 환경을 가꾸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장소영화의전당, 북구 대천천 야외상영장, 중구 유라리광장 요금7,000원(일반상영작). 무료(레디~액션!, 야외상영) 주최(사)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후원부산광역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부, 영화진흥위원회, 영상물등급위원회, 부산광역시 북구, 부산광역시 중구, (재)영화의전당, 영상산업센터, 부산콘텐츠코리아랩 상영문의051-743-7652


상영시간표
https://www.dureraum.org/bcc/mcontents/progMovList.do?rbsIdx=226&progCode=20220621001

영화의전당 > 영화 > 상영시간표 > 프로그램별 상영시간표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BIKY)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그 주인이 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YOUNG FILM FESTIVAL로, 국제 어린이 청소년 영화제 간 네트워크의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

www.dureraum.org




7월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영화의전당, 북구 대천천, 중구 유라리광장에서
「제17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가 개최한다.

부산시가 후원하고 (사)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영화제는 ‘아이에겐 감성을, 어른에겐 감동을!’을 행사 모토로 하고 ‘달라도 좋아!(We are all unique!)’를 슬로건으로 한다.

영화제 기간에는 총 61개국 155편의 영화가 상영되며,
7월 8일 오후 6시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상영회 ▲관객과의 대화 ▲포스터그림전시회 ▲특별공연 ▲전시 및 체험이벤트 ▲포럼 등 다채로운 행사가 다양한 장소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