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제니 손잡고 프랑스 거리 걷는 영상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생활정보

뷔 제니 손잡고 프랑스 거리 걷는 영상

뷔 제니 손잡고 프랑스 거리걷는 영상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서는 뷔와 제니가 파리에서 손을 잡고 데이트를 했다는 내용의 영상이 확산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다정한 커플 한 쌍이 손을 잡고 거리를 활보 중이다. 주위를 의식하지 않은 듯 자유로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해당 영상을 올린 네티즌은 이 남녀가 뷔와 제니라며 영상 뒷부분에 등장하는 인물들 또한 이들의 매니저라고 주장했다.

앞서 제니는 처음 배우로서 연기를 한 미국 HBO 오리지널 드라마 ‘더 아이돌’(The Idol)‘로 오는 22일 오후 10시 30분(현지시각)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상영 일정에 참석을 알린 바. 뷔는 지난 15일 프랑스 현지에서 진행되는 브랜드 화보 및 이벤트 참석을 위해 출국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제니, 뷔가 프랑스 파리에서 만나 데이트를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한편 뷔, 제니는 지난해 5월 제주도에서 드라이브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시작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 의혹에 휩싸였다.

https://twitter.com/hityouwidthatd4/status/1658847965073506308?s=46&t=HT9P_ztjcvgojX65Zdm20A

트위터에서 즐기는 sleeping

“Taehyung and Jennie in Paris walking hand in hand in the City of Love 😭 this is def them!! They're so much in LOVE🥹🫶🏻 TAENNIEEE MY HEART🩷”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