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철인7호 치킨집 인스타 꿈나무 키우기 기부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홍대 철인7호 치킨집 인스타 꿈나무 키우기 기부

홍대 철인7호 치킨집 박재휘 인스타
꿈나무 키우기 기부


15일 철인7호 홍대점 점주 박재휘씨는 인스타그램에 꿈나무 키우기 기부 신청서와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박모씨는 "최근 언론 보도 이후 전국각지에서 셀수없이 정말 많은분들의 응원과 칭찬도 모자라, 하루에도 감당하지못할만큼의 많은 관심으로 말그대로 꿈만같은 날들로 바쁘게 지내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결코 어떠한 댓가를바라며 행한 일은 아니였기에 지금 제가 받고있는 관심과 사랑이 솔직히 겁도나고 큰부담으로 느껴지는 부분도 있는것 같다"며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거리두기, 5인이상 집합금지 또는 각종 흉흉한 소식들이 많은 세상속에 작년의 제가 그 형제를 만난그날이 유독 더 눈에 띄었던게 아닐까싶다"고 털어놨다.
그는 "1년가까이지나 잊지않고 저라는 사람을 기억해주고 제 마음에 답해준 형제에게 오히려 제가 더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뿐"이라며 "언젠가 허락한다면 꼭 다시 만나고 싶다. 여러분들 만큼 저도 그 친구가 정말 많이 보고싶다. 본사에서도 협조해 주어 형제를 아직까지 찾고 있는 중이다. 너무늦지않게, 조금 늦더라도 꼭 좋은소식 전해드릴수있도록 노력하겠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특히 박모씨는 "지난 2월25일부터 현재까지 배달앱을 통해 전국 각지에서 후원목적으로 넣어주신 주문으로 발생된 매출 약 300만원+후원금일체 약 200만원(소액봉투 및 잔돈미수령) 및
저도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100만원을 보태 총 600만원을 오늘(15일) 마포구청 복지정책과
꿈나무지원사업(결식아동 및 취약계층 지원금) 으로 기부했다"고 알려 뭉클함을 안겼다.
그는 "이건 분명 제가 하는 기부가 아니다. 전국에 계신 마음따뜻한 여러분들이 하시는 기부다. 제가 이렇게 여러분을 대신해 좋은일할수있는 기회를주셔서 감사하다"며 "그리고 금일 현 시간부로 후원목적의 주문은 주문거부처리하고 저는 그 따듯한 마음만 한가득 받아가겠다. 정말정말감사하다. 여러분들덕에 정말 큰 용기얻었다. 앞으로는 실력으로 맛으로 서비스로 인정받을수있는 진짜 치킨집사장이 되겠다. 모두 정말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거듭 인사를 전했다.
한편 최근 부모를 잃고 할머니와 7살 동생과 살던 A군의 사연이 철인7호 본사 대표가 공개한 편지 한통을 통해 공개됐다. 편지는 A군이 손수 작성한 것으로, 코로나19로 아르바이트를 하던 음식점에서 해고되고 생계에 어려움을 겪은 상황에서 치킨을 먹고싶다고 보채는 동생때문에 5천원을 들고 치킨집 여러군데를 전전하던 중 박씨의 도움으로 치킨을 무료로 대접받았던 것에 대한 감사가 담겼다.
이같은 훈훈한 사연은 커뮤니티 등을 통해 크게 확산됐고, 해당 선행에 감동받은 누리꾼들은 박씨의 가게에 이른바 '돈쭐'을 내겠다며 잇따라 치킨을 주문하거나 선물을 보내는 행동을 이어갔다. 이에 박씨의 매장은 갑작스러운 주문 폭주로 본사 직원까지 가세해 장사를 돕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홍대 치킨집 철인7호 MBC 보도내용
https://simjuliana.tistory.com/3694

사랑의 치킨, 형제 손편지 MBC뉴스 (마포구 서교동 철인7호 홍대점)

MBC 뉴스데스크 사랑의 치킨 감사합니다. 손편지에 담긴 사연 사랑의 치킨 사장님이 받은 형제의 손편지 홍대 철인7호점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2-4 철인7호 치킨 철인7호 홍대점 박재휘 사랑

simjuliana.tistory.com


https://simjuliana.tistory.com/3695

사랑의 치킨 감사합니다. 형제 손편지 내용 (MBC) 홍대 철인7호

사랑의 치킨, 형제 손편지 MBC뉴스 (마포구 서교동 철인7호 홍대점) MBC 뉴스데스크 사랑의 치킨 감사합니다. 손편지에 담긴 사연 사랑의 치킨 사장님이 받은 형제의 손편지 홍대 철인7호점 주소 :

simjulia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