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6기 옥순 영숙 고소예고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나는솔로 16기 옥순 영숙 고소예고

 

나는솔로 16기 옥순 영숙 고소예고 

 


https://simjuliana.tistory.com/4958

 

나는솔로 16기 돌싱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자기소개

나는솔로 16기 돌싱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자기소개 나는 솔로 16기 돌싱 남성 출연자 나이 직업 자녀 인스타그램 자기소개 나는 솔로 16기 돌싱 출연자 영수 나이 41세 직업 : 헬스트레이너 유

simjuliana.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였던 옥순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촬영했던 영숙을 상대로 대형 로펌을 선임해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옥순은 "방송이 끝난 후부터 하루가 멀다 하고 매일같이 같은 기수 영숙분께서 방송으로 제 안 좋은 얘기를 하시더라"라며

 "방송 이후 영숙 님께서 라방(SNS 라이브 방송)으로 하루도 빠짐없이 제 얘기를 하시는 게 유튜브에 매일같이 올라온다고 

제 인스타그램이나 개인적으로 연락이 많이 온다"면서 법적대응을 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본인 얘기만 하면 될 것을 왜 남 이야기 (그것도 좋지 않은) 하면서 하는 것인지 이해할 수가 없다"고 덧붙였다.

특히 옥순은 "(영숙이) '여자 출연자 한 분에게 (옥순이) 부자를 만나려고 부자같이 행동한다'는 말을 했다고 하더라"라며

"어떤 여자 출연자에게 한 말인지 찾아보고 명예훼손으로 고소 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어 "매일 유튜브에 이상한 소리 하는 거 방송도 끝났고, 이제 서로 큰 싸움이 들어갈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는 거 초반 바로잡아야 하지 않겠냐"며

"가만히 놔두면 방송에서와 같이 이상한 사람 되는 건 한순간이라는 거 '나는 솔로' 16기 프로를 본 시청자분들이라면

다 알 것"이라면서 의지를 내비쳤다.

옥순과 영숙의 갈등은 '나는 솔로' 촬영 중, 영숙이 일방적으로 옥순을 오해해 분노하면서 불거졌다.

이후 영숙이 옥순을 오해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영숙은 방송 중 자신의 SNS에 사과문을 게재하기도 했다.

하지만 사과문에서 "옥순이 내 연락을 일방적으로 받지 않고,

연락처를 차단했다"고 주장하면서 진정성 논란이 재차 불거졌고,

옥순이 "영숙이 멤버들 모두가 있는 단체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인스타그램 구독자 수를 산 게 아니냐'고 자꾸 물어봐서

차단한 것"이라고 해명해 두 사람의 불화가 재점화됐다.



다음은 옥순 글 전문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6기 옥순입니다.

방송이 끝난 후부터 하루가 멀다 하고 매일같이 같은 기수 영숙분께서 방송으로 제 안 좋은 얘기를 하시더라고요.

저는 저희 라방 녹방은 지금까지 보지도 않았어요. 궁금하지도 않고 보고 싶지도 않아서요.

하지만 방송 이후 영숙 님께서 라방으로 하루도 빠짐없이 제 얘기를 하시는 게 유튜브에 매일같이 올라온다 하더라고요.

제 인스타나 개인적으로 방송 내용 알려주시는 연락들이 많이 오네요.

본인 얘기만 하면 될 것을 왜 남 이야기 (그것도 좋지 않은) 하면서 하는 것인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그 사람이 그랬대요. 여자 출연자 한 분에게 부자 만나려고 부자같이 행동한다고.

이 얘기 다른 여자 출연자 누구인지 찾아보고 전면 명예훼손 고소 들어가겠습니다.

매일 유튜브에 이상한 소리 하는 거 방송도 끝났고, 이제 서로 큰 싸움이 들어갈 것 같네요.

앞으로 계속 이상한 소리로 쭉 이어갈 것 같아 초반에 제가 방송에서 보인 것과 같이

"옥순이지" "너가 나한테 사과해야지"

저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는 거 초반 바로잡아야죠.

가만히 놔두면 방송에서와 같이 이상한 사람 되는 건 한순간이라는 거 나는 솔로 16기 프로를 본 시청자분들이라면

다 아는 거니까요.

대형 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 들어가겠습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나는솔로 16기 교훈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