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7기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자기소개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뉴스

나는솔로 17기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자기소개

나는솔로 17기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자기소개


17기 촬영일은 (6월25~29일. 4박5일)
장소 거창 창포원

나는솔로 17기 영수

85년생 38살
직업: 삼성전자 반도체 연구원 (메모리)
연세대 학사, 서울대 석사 졸업
사는 곳 & 회사 모두 동탄
아버지가 강력계 형사
본인의 장점:
1) 자존감이 높고 자신감이 항상 넘친다
2) 나랑 있으면 한시도 지루하지 않다
3) 구체적으로 얘기할순 없지만 체력에 자신있다
이상형은 운동을 좋아하는 여자, 피부가 하얀 사람
운동이 삶의 한 부분일 정도로 중요하다고함.
Q. (상철 질문) 싸우게 되면 주로 뭐땜에 싸우고 어떻게 화해하냐?
A. 잘 안싸운다. 만약에 싸운다면 예를 들어 치킨을 먹었는데 왜 네가 다리 두 쪽을 먹냐? 라고 한다
푸는 건 다음에 만났을 때는 네가 저번에 다리 두 개를 먹었으니 이번에는 내가 다리 두 개를 먹겠다라고함...
본인 식탐이 많다고..먹는거에 있어서 철저해야 한다고...
나는솔로 외에도 다른 방송에 출연한 적 있음.
2019년 8월 14일 썸바이벌 취향매칭2 여자 아나운서 특집에서 별명 반도체 제우스 + 실명 공개하고 출연한 적 있음

나는솔로 17기 영호

빠른 91년생 33살
직업: 정신과 전공의 예정
2019 면허 취득, 올해 초 공중보건의 마치고 전공의 예정
취미는 홀덤 (머리쓰는걸 좋아한다)
성격은 차분하고 착함
Q. (현숙 질문) 연상은 어떠냐?
A. (당황하면서) 연하를 선호하는데 많이 차이 안나는 편에서 좋다면 생각해보겠습니다라고 당황하면서 말하는걸로봐서 연상 비선호 느낌.
개인 인터뷰때 위로는 최대 2살 차이까지만 가능하다고.
첫 인상 선택시에 아담한 여자를 좋아해서 현숙 or 순자 고민했다가 순자를 택했는데 그 이유가 순자가 더 어려보여서 택했다고함.
나이를 상당히 중요시 여기는듯
전국노래자랑 전남 고흥편 출연 경험 있음.

나는솔로 17기영식

90년생 34살 (캐나다 국적)
직업: 금융권 외환중개인
키 187cm
영화 돈이라고 아시나요? 류준열과 유지태가 나왔던 영화. 그게 제 직업입니다
외환시장 특성상 시장 참여자들이 잘 없어서 주변에 잘 없다
(사전인터뷰때 스스로를 고 소득자라고 함)
고등학교 캐나다에서 유학하고 한국 돌아와서 일하는중
부동산 투자가 취미. (청담자이 거주중)
mbti 파워 J. 매우 계획적임.
(고기 2kg & 양념장 다 챙겨옴)
본인이 계획 다 짜니깐 여자는 몸만 오면 된다
Q. 바라는 배우자상은?
A. 요새는 철이 들었는지 아무리 외적인게 본인 스타일이어도 막 쉽게 끌리거나 하진 않는다.
외적 이상형 다람쥐상, 눈이 큰 사람
본인이 눈이 커서 어릴때부터 본인이랑 닮은 꼴인 사람을 좋아함
조금이라도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게 무엇일까 생각을 하다가 여자들을 위한 선물 준비해왔다며 여자출연자 모두에게 지급함. (미니가방을 줬는데 그 안에는 여자들 나는솔로 이름이 각인된 미니선풍기가 있었음)

나는솔로 17기 출연자  영철
빠른 87년생 37살
연세대 대기과학과 & 수학과 복수전공 졸업
직업: 유안타증권 외환채권 트레이더 (2016년도 입사)
사는곳은 성북구며 자가 아파트 보유중
인테리어 완료되었고 식기세척기 자리 하나 남아서 식기세척기만 해오면 되고 돈 없으면 그냥 와도 된다 ㅋㅋㅋ
집안일(요리 청소 설거지 등 다 잘함) 잘하고 부지런함
주변에서 일상에서 하는 대화가 재밌다고들 한다
웃기고 조금은 엉뚱한 면이 있다. 그러나 진중한 면도 있다
Q. 이상형이?
A. 심장이 떨려야 연애를 할 수 있다고 했는데 이 말을 하는 사람들이 노총각, 노처녀 테크를 꼭 탄다고 얘기를 하더라.
이상형은 세련된 여자. 본인 mbti 3번째가 F인데 감정의 결이 맞으면 좋겠다
T도 이성적이고 감정기복도 없고 흔들림 없는거 같아서 같이 있으면 좋은 것 같다.
이런 성향은 얘기해보면서 생각을 정리해봐야 알 것 같다.


나는솔로 17기 출연자 광수
83년생 41살
직업: 외과의사 (전남대병원 촉탁의)
8월까지 일하고 6개월은 재충전 시간을 위해 해외여행 갈 예정
내년에는 다른 지역으로 이직 생각중
제주 토박이라고함
연애스타일은 정적인 것보다는 불안정한 연애를 좋아한다
다이나믹하게 오늘은 이랬다가 내일은 이랬다가 이런걸 좋아한다
감정선 없는 안정적인 연애보다는 불안정한 연애를 선호하는것 같아서 지금도 연애를 못하고 있는 것 같다.
Q. 여자친구가 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안정적으로 흘러가는 연애를 하면 마음이 줄어들고 하나?
A.  (상대방 여자에게) 안 줄어들게 해주실 거잖아요 (본인이 노력하기보다는 상대방이 맞춰주길 원하는 듯)
Q. 제일 오래한 연애는? A. 3~4년 정도.
Q. 나이 차는? A. 연하가 좋다
인터뷰때 핑크색으로 머리 염색했었는데 나는솔로 나오기 위해 검정으로 염색했다고함.
일하다 여행 장기로 다니고 염색도 여러가지 다양하게 하고 다녔다고함.
구속 받는걸 싫어하고 매우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대화하는거나 자기소개때 질문하는거 보면 상당히 특이해보임


︎ 나는솔로 17기 출연자 상철
88년생 36살
직업: 제일기획? 재직중 (b2b 대상으로 프로모션 기획 운영, 6년차)
늦게 취업한 만큼 높은 위치로 오르기 위해 거의 일에 매달려 살고있었다.
지금도 삶의 비중이 일 위주이지만 (아무래도 솔로였으니깐 그랬겠죠?라며) 여자친구가 생기면 바뀔 수 있다
6년 동안 쌓아왔던 본인의 능력 그리고 어떤 노하우들이 있어서 심화시키고하면 다른 쪽으로 더 삶의 비중을 둘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이상형: 지혜로운 여자. 내가 지금 이 인생에서 힘들 때 어떻게 이겨내는지 이런 거에 대해서 건강하게 밝은 면을 바라보면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여자.
외적으로는 본인이 잘 웃는 편이라 편하게 웃는 여자가 좋다
Q. 싸울땐 어떻게 하나?
A. 싸우는 법을 잘 모른다. 다만 참는 방법은 안다.
옆에 어떤 누군가가 있으면 상대방에게 맞춰 바뀌는 스타일
사전인터뷰 때 라운지바 운영했다가 안정적인 삶 살고싶어서 늦게 취업했다고했음
위로 누나가 세 명이 있으며 큰 누나와는 12살 띠동갑 차이라고.
취미는 낚시고, 현재 옥탑방 생활중이나 이사하려고 한다함. (사전인터뷰 때 말함)


나는솔로 17기 출연자 영숙- 92년생 32살
고려대 이공 학사 졸업 ~ 박사까지 졸업
직업: 고려대 계약직 연구교수 (연구 분야는 암 치료 방법 개발)
취미는 사람 심리에 관심이 많아서 사이버대 편입해서 심리학 수업 듣는중
미술이 취미라 주말마다 화실가서 배우는중
하나에 꽂히면 과몰입하는 편
작년까지 대학원 생활하면서 파트타임으로 필라테스 강사 일했었음
일편단심형 (한 사람만 바라보고 애정이 잘 식거나 하지 않음)
Q.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어떻게 다가가나?
마음에 들면 부끄러워서 다가가진 못하는 편, 티 안내려고해도 몰입을 해서 그런지 주변에서 티가 난다고함
이상형은 자기관리 잘하고 체격 있는 남자

나는솔로 17기 정숙- 90년생 34살
직업: LG전자 상품기획팀
아버지 사업으로 태국에서 10년 살다옴
왕립국제학교를 다녀서 다문화를 체험할 수 있었다
장점은 외국에서 오래살다와서 사람을 이해하는 폭과 세상을 바라보는게 넓고 독립적이고 자립적이다
웃상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고, 긍정적인 편이라 그런 부분들이 얼굴에 표현이 되는 것 같다
외국에서 오래살아서 인간관계 폭이 좁다. 아는 사람이 많지않다.
한국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부분도 있다고 하니깐
Q. (광수가 질문) 시누이가 다섯명인 집에 시집갈 수 있나요?
A. (깜짝놀라며) 본인 삶에 많이 관여를 안 한다면 상관없을 것 같다
Q. (광수 꼬리질문) 관여를 한다면?
A. 나는 가치관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너무 틀에 박힌 거를 고집한다면 조금은 힘들지 않을까? 그러나 상대방 입장에서도 생각을 많이 해보는 편이라 조율점을 찾을 것 같다.
연애는 2번 밖에 못해봄. 이것도 두 번다 태국 남자였고 연애기간이 모두 짧았다고함 (사전 인터뷰때)
마지막 연애가 9년전이라고.. 25살 연애가 마지막이고

나는솔로 17 기영자
94년생 30살
직업: 서울아산병원 연구간호사 (상근직)
삼성서울병원 5년차로 근무하다 현재는 서울아산병원 연구간호사로 근무중. 총 7년차
현재 교대근무 안하고 9to6이라 나는 솔로에 나올 수 있었다
취미이자 바프도 찍기 위한 운동이 지금은 특기가 돼서 열심히 하고 있고, 요즘은 요가에 빠져있다
내적 이상형은 자기효능감이 있는 사람. 한계를 설정하지 않고 꾸준히 발전해 가려는 사람,
외적 이상형은 푹 안길 수 있는 남자
Q. (영철 질문) 아직 나이가 그렇게 많지 않은 편 인것 같은데 재밌는 연애 VS 안정된 결혼 중 어떤 걸 선택하겠냐?
A. 재밌는 연애를 선택했다면 솔로나라에 출연을 하지 않았을 것.
결혼하기 이른 나이라고 하는 건 사회가 정해놓은 통념이라고 생각한다. 난 안정적인 결혼을 하고싶다.
(영철 꼬리질문) 나이 차이는 어느 정도까지 괜찮은지?
A. 나이 차이라기 보다는 세대차이인거 같다며 나이가 곧 성숙도에 비례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떤 노래가 나왔는데 공감이 안된다? 이건 도와줄 수 가 없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확실한건 세대차이라고 생각한다.

나는솔로 17기옥순 오은경
빠른 90년생 34살
직업: 세종시 매포흑염소농장 대표 (집안 가업 이어받아서 하는 중)

연세대 졸업, 토익 만점자
이전에는 YBM어학원 종로e4u, 구로지점 토익 강사
매포흑염수농장 매출 100% 끌어올렸다고...TV 방송도 나온적 있음.
자유분방한 사업가보다는 안정적이고 스마트한 남자가 좋다 (사전 인터뷰때 말함)


나는솔로 17기 순자
' MINZIWORLD민지' 유튜버 & 미디네뜨 온라인 의류 쇼핑몰 운영했었음.
현재는 회사 다니는중이라고..
이미 인스타 팔로워가 1.3만명 (현재는 비공개)
20대 초반 프랑스 거주함.


나는솔로 17기  현숙
빠른 91년생인 영호가 자기소개 하고 나서 현숙이가 연상 어떠냐고 물어본걸로 봐서 최소 89년생이후로 추측 (빠른91이면 90이랑 친구니깐 만약 90이었으면 안 물어봤을거 같아서)
89라는 썰이 있네요
직업: 회계법인 회계사
취미는 댄스 (대학때 댄스동아리도 했다고함)
6개월 사귄 전 남친이 아이를 갖기 싫어해서 헤어졌다고함 (사전인터뷰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