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와 아이폰15플러스 차이 비교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생활정보

아이폰15와 아이폰15플러스 차이 비교

https://www.macrumors.com/guide/iphone-15-vs-15-plus/

아이폰15와 아이폰15플러스 차이 비교


Apple은 최근 iPhone 14 및 iPhone 14 Plus 의 후속 제품으로 Dynamic Island , 4800만 화소 메인 카메라, USB-C 포트 등을 갖춘 iPhone 15 및 ‌iPhone 15‌ Plus를 공개했습니다. "미니" 장치 단종에 이어 Apple이 고급 iPhone "Pro Max" 라인업에만 사용되었던 디스플레이 크기인 6.7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춘 표준 모델을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https://www.macrumors.com/guide/iphone-15-vs-15-plus/

iPhone 15‌는 799달러부터 시작하고 ‌iPhone 15‌ Plus는 89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두 전화기가 대부분의 기능을 공유하지만, 고려할 가치가 있는 장치 간에는 약간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우리 가이드는 ‌iPhone 15‌와 ‌iPhone 15‌ Plus의 차이점을 강조하고, 이 두 가지 ‌iPhone‌ 모델 중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모델을 결정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iPhone 15‌ 및 ‌‌iPhone 15‌ Plus는 물리적 크기를 제외하면 사실상 동일한 주요 기능을 모두 공유합니다. 두 휴대폰 모두 동일한 OLED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A16 Bionic 칩 및 "고급" 카메라 설정을 갖추고 있으며 동일한 색상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iPhone 15 Pro 및 ‌iPhone 15 Pro‌ Max 와 같이 다양한 디스플레이 크기를 제공하는 일부 ‌iPhone‌ 모델과 달리 , ‌iPhone 15‌ Plus의 경우 더 큰 모델에서 얻을 수 있는 추가 카메라 개선 사항은 없습니다. 실제로 더 큰 장치를 구입하여 얻을 수 있는 독립형 기능은 전혀 없습니다. 6시간의 추가 배터리 수명은 더 큰 디스플레이 이상으로 고려해야 할 유일한 실제 기능입니다.

‌iPhone 15‌ 및 ‌iPhone 15 Plus를 고려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결정 포인트는 의심할 여지 없이 화면 크기이지만 편안함, 휴대성, 무게도 주목할 만한 고려 사항입니다. ‌iPhone 15‌ Plus에 추가된 100달러의 가격은 추가된 디스플레이 영역과 배터리 수명을 고려하면 타당해 보이지만 개인 사용 사례에서는 이러한 추가 측면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Phone 15‌ Plus는 최고의 배터리 수명을 얻기 위해 Pro가 아닌 ‌iPhone‌ 모델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치를 나타내지만, 이것이 반드시 모든 사용자에게 가치 있는 구매로 해석되는 것은 아닙니다. 더 크고 무거운 6.7인치 ‌iPhone‌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iPhone 15‌ Plus의 크기가 너무 크거나 쥐기에 불편할 정도로 크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미디어를 소비하기 위해 더 큰 디스플레이를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 크기는 궁극적으로 개인 취향의 문제이며, ‌iPhone 15‌ 및 ‌‌iPhone 15‌ Plus는 배터리 수명 이외의 거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므로 개인 취향에 따라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