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배낭여행] 고아 안주나 벼룩시장 (Goa Anjuna FleaMarket)
본문 바로가기

그날의 여행/INDIA 2008

[인도배낭여행] 고아 안주나 벼룩시장 (Goa Anjuna FleaMarket)

 

 

 

고아 안주나 벼룩시장

Goa Anjuna FleaMarket

주 수요일에 안주나 비치에서 열리는 벼룩시장

 

 

 

 

이곳 안주나 비치에

매주 수요일마다 벼룩시장이 열린다고 한다.

오늘이 무슨요일이더라...

아 수요일!!

 

"벼룩시장이 열리는 곳이 어디야? "

 

비치의 끝까지 10여분을 걸어 드디아 도착한 안주나 벼룩시장

 

 

 

 

생각보다 정말 크다.

 

 

 

온김에 옷을 하나 사볼까??

 

 

 

 

 

 

팔을 뺏어서 도장을 찍더니

돈달란다.

"얼마나? 헐, 도둑이다."

 

 

 

 

 

 

 

가방을 살까도 생각했지만..

과소비는 하지말자..

주황색 바지가 맘에 들어서 바지 하나 사들었다.

 

 

흥정은 필수..ㅋ

사고보니 온통 주황색

내가 주황색을 이렇게나 좋아했었나..

 

 

 

이 비키니는 실제로 입을수 있는건가??

가능할까??

물속에는 못들어갈것 같다.

 

 

아까 식사를 여기서 하는건데..

진즉에 알았다면..ㅠ

 

  

 

 

 

 

 

 

 

 

 벼룩시장 구경만으로 하루가 다 가버릴 정도로 굉장히 넓었다.

왜 아침에 사람들이 비치에 별로 없었는지.. 알수 있었다.

 

아픈 다리를 이끌고 다시 게스트 하루스 앞에 레스토랑에 앉았다.

오늘 새로산 바지를 입었는데

너무 길다 ㅠ

여기 옷수선점이 있으려나..

 

 

저녁은 햄버거..

포테이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