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모바일쇼핑 앱 출시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생활정보

이케아 모바일쇼핑 앱 출시


https://simjuliana.tistory.com/2837

부산 이케아 동부산점 (IKEA) 방문후기, 주차장, 이용팁, 층별안내, 스몰란드

이케아 동부산점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3로 17 (당사리 13-4) 홈페이지 https://www.ikea.com/kr/ko/Local_homepage/DBSGrandOpening.html ☎ 1670-4532 영업시간 : 매장 10:00 ~22:00 / 레스토랑 9:30~2..

simjuliana.tistory.com



이케아 코리아는 자사 가구 제품을 편리하게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쇼핑 앱 '이케아 앱'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앱은 침실, 거실, 주방 등 다양한 공간별로 꾸미기 팁과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이케아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 정보를 검색할 수 있고, 제품 구매 및 결제도 가능하다. 또 침실, 거실, 주방, 홈오피스 등 다양한 공간별 갤러리에서 홈퍼니싱 팁과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앱’ 사용자는 최대 10개 제품을 선택해 나만의 위시리스트를 만들고 이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장바구니와 위시리스트에 담은 제품은 ‘이케아 공식 온라인몰’과도 연계돼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IKEA라는 이름은 Ingvar Kamprad, Elmtaryd, Agunnaryd의 약자이다.
Ingyar Kamprad는 창업자 '잉바르 캄프라드'의 이름,
Elmtaryd는 그가 자란 농장의 명칭,
Agunnaryd는 그가 태어난 도시의 이름이다. 한국에서는 보통 "이케아"로 읽는다.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이케아는 고객을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디지털 서비스를 개선하고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이케아 앱’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더 많은 사람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케아 홈퍼니싱 제품과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혁신을 거듭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케아 앱’은 안드로이드 OS 5.0 또는 iOS 10.0 버전 이상의 모바일 및 태블릿 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이케아 매장 이용 안내를 위해 제공했던 ‘이케아 스토어 앱’은 이번 신규 앱 출시와 함께 지난 21일 다운로드 및 서비스 운영이 종료됐다.

이제 비대면 쇼핑
https://simjuliana.tistory.com/2842

[부산 이케아 동부산점] 레스토랑 이용방법 (무료 커피), 메뉴, 이케아 푸트코트, 비스트로

 이케아 동부산점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3로 17 (당사리 13-4) 3층 홈페이지 https://www.ikea.com/kr/ko/Local_homepage/DBSGrandOpening.html ☎ 1670-4532 영업시간 : 매장 10:00 ~22:00 / 레스토랑..

simjuliana.tistory.com

이제 방문할일이 점점 사라지는건가ㅠ
이케아가어 무료 커피도 마시고 싶은데..
빨리 코로나가종식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