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직구] 무선보조배터리 4케이블 CASEIER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생활정보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무선보조배터리 4케이블 CASEIER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 무선 보조배터리 4케이블 CASEIER


광고글도 아니고 

일기도 아니고 

이 글에 주제를 어떻게 정할까 고민중이다...

...

계속 고민 중이다...

...

...


유리안나의 소소한 이야기

처음엔 여행좋아하고 여행가서 사진찍는거 좋아해서 재미로 시작한 블로그였는데 

코로나로 집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카메라는 어딨더라...

...

그러다 점점 잡 블로거가 되어가고있다.

급기야 이젠 내가 구매한 물건들을 올리기 시작했다 ㅋㅋ 웃어야지..

 

협찬을 받거나 물건을 받아서 쓰는것도 아닌 내돈주고 산 내물건 리~~뷰~

뭐 얻은 물건 별로라도 좋다 좋아 아주 좋아 단점따윈 잊기로해요 하면서 구구절절 거짓말 안해도 좋긴하다. 


뭐 나는 쉬고있는 블로그에 새글 하나 더 쓸 수 있어서 좋고 

혹자에겐 알리익스프레스 (알리바바)에서 요 물건을 살까 말까 고민중이신 분이 혹시라도 이글을 본다면 

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실 수도 있고 해서 글을 써본다,


가끔 심심할때 부담없이 내가 구매하는 직구 사이트 알리익스프레스

가격이 너무 착하고 신기한(?) 한국에선 찾기 힘든 물건들이 많아서 

잠들기전 휴대폰을 들고 뒤적뒤적 거리를 사이트다. 


요기에서 산물건은 100짜리에서 부터 천차만별이다. 

고런것들을 이제는 하나하나 블로깅 할 예정이다. 



오늘 할 물건은 

얘다 

외장배터리, 보조배터리, 무선보조배터리, 4케이블 보조배터리, 아이폰보조배터리, 갤럭시보조배터리..

불리는 이름도 다양하다. 


나는 외장배터리라고 부른다. 

외장배터리가 고장나서 새로 하나 살까하고 알리익스프레스를 또 폭풍검색..

일단 색이 맘에든다. 



내가 좋아하는 찐초록색 

물론 검은색 흰색도 있다. 

나는 찐 초록색을 샀다. 



사실 인터넷 사이트에 나온 색보다는 실제 색은 살짝 구렸다. 

아 좋다 단점을 아무렇지 않게 글로 써서 ㅋㅋ

구렸다 구렸다 구렸다. 


근데 이 외장배터리가 재미있는 구석이 있다. 


몸체에 케이블이 4개가 있다. 


게다가 무선충전까지 된다. 

와우

접대용으로 딱이다 ㅋ

'접대용 보조배터리' 라고 이름을 불러줘야겠다...


남들이 하는 개봉기를 해보자면



상자를 열면 비닐에 싸진 외장배터리와 충전용 케이블 하가 그리고 설명서 


 


설명서라고 해봐야 중국어

알리익스프레스니까.. 


사이트에 있는 설명서를 빌리자면 요렇게 

안드로이드 배터리 충전 가능

아이폰 배터리 충전가능 C타입 종류별로 다된다.

 좋다 

배터리 남은 잔량은 숫자로 표시도 되고

잘써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