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제한 무료 한달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생활정보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제한 무료 한달

이모티콘 플러스

https://my.kakao.com/product/EMOTICON001/

이모티콘 플러스

모든 감정을 무제한으로, 이모티콘 플러스

my.kakao.com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카카오가 월정액으로 이모티콘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한달동안 무료로 모든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있다
친구, 지인과 카카오톡에서 대화할 때 다양한 감정과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사용하는 이모티콘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정기구독 상품이 나온것이다.

카카오는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상품 가격을 할인하고
정기구독자 대상으로 한달 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자는 감정과 상황에 맞춰 약 15만개 이상의 이모트(메시지 단위의 개별 이모티콘)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마음에 드는 이모티콘을 최대 5개까지 종류를 바꿔가며 내려 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 단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풍부하고 다양한 감정표현이 가능해 이용자들의 활용도와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카카오 측은 기대했다.


뿐만 아니라 정기구독자는 자동 추천을 통해 이모티콘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가 카카오톡 대화창에 단어를 입력하면 이모티콘이 추천되고 대화의 맥락에 맞는 이모티콘을 골라 보내는 방식이다.


또한 ‘고마워’, ‘미안해’, ‘뭐해?’, ‘바빠’, ‘졸려’ 등 자주 사용하는 감정이나 상황별 키워드로 이모티콘을 정리해 보여줘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을 이용방법

카카오톡 더보기 탭에서 ‘카카오톡 지갑’을 만든 후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된다.
기존 단품 판매는 그대로 유지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지난 9년간 이모티콘 생태계 성장을 이끌며 수많은 창작자 및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월정액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용자들이 카카오톡 대화 속에서 마주하는 여러 감정과 상황을 더 자유롭고 풍성하게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카카오는 지난 1년간 베타서비스를 진행해온 ‘톡서랍 플러스’를 정식 출시했다.
기존에는 카카오톡 대화 내역만 백업할 수 있었지만 ‘톡서랍 플러스’를 이용하면 사진, 동영상, 파일, 링크, 연락처 등 각 채팅방에 흩어져 있는 디지털 자산들을 한 곳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자동 백업이 가능해 휴대폰 분실, 고장 등 상황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딱 한달만 사용 해보고싶다면




미리 구독 해지도 가능하다
해지를 해놓으면 다음달 결제 전에 해지
그래서 담달 결제는 안된다.

한달동안 다 써봐야겠다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톡서랍도 가입했다면 함께 취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