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여행] 장유 강동원 카페G (율하 카페거리 강동원 누나 카페)
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여행/경상

[김해여행] 장유 강동원 카페G (율하 카페거리 강동원 누나 카페)

 

카페 G (강동원 카페)

김해시 장유면 관동리 474-11번지

☎ 055-312-6418

 매월 첫월요일 정기휴무 AM10:00 ~PM24 (주차가능)

 

일명 강동원 카페

엄연히 말하자면

강동원 카페가 아니라 강동원 누나가 하는 카페다.

한달전 장유문화센터에 갈일이 있어서 검색하다 우연히 알게된 강동원 카페G

담에 다시 장유 갈일 있음 꼭 가봐야지 했는데..

기다려봐도 그런일은 내게 없을것 같고..

해서

그냥 카페G를 가기로 장유 갈일을 만들었다. ㅋ

카페g 는 이름 그대로 강동원의 g다

멋진 외관에서 볼수있듯이  2009년 김해시 건축대상의 빛나는 영광을 안은 건물이다.

건물의 가격을 추정하자면 12억정도라고...

 

1,2층은 카페

3층은 가끔 강동원이 내려오면 쉴수있는 공간

지하는 아버지 색소폰 연습실.. 음..

맘같아서야 3층으로 바로 올라가보고 싶지만...ㅋㅋ 주책이란 생각에

 

일단 메뉴부터 봐야겠지

빵은 직접 구워내는거 같지는 않았다.

커피는 일리를 쓰고있었다.

이태리 커피 일리.. 사실 난 좀 진한거 같아서 좋아하진 않는데...^^;

 

식사가 되는줄 알았음.. 밥을 안먹구 오는건데

아쉽네

 

치즈케익 한조각에 카라멜마끼아또 라떼마끼아또

강동원을 만날꺼라고 터무니 없는 기대를 안고온 안나는

커피를 마시며 피식웃고만다..

장난이라고 말하지만 피식 그웃음에 뭔가 아쉬움이 느껴지거든...ㅋ

강동원 카페g는 공원안에 있다.

관동 고분고원공원

 

그래서 가게앞으로 차를 대어놔도 아무도 뭐라하는이 없구

따뜻한 햇살아래 운동하며 지나가는 사람들..

저멀리서는 예비군 훈련하는 모습도 보인다. ㅋ

 

커피잔을 비워내고

테라스 넘어로 해가 슬슬 기울어지니 이대로 눕고 싶어진다...나른한 오후

 

슬슬~ 카페 구경을 해보기로 한다.

우리가 이곳장유까지 40분을 달려온 이유가 있으니..

 

 강동원 카페인만큼 강동원의 사진을 필수(?)아템이다.

연예인을 쫓아 다니는 사춘기 소녀는 아니지만

그렇게 보여질까 그것 또한 부끄럽지만..

나이값 못해 주책맞아 보이지만...

그냥 뭐... 남다른 가게잖아.. ㅋ 

스스로 생각하면 엉덩이를 떼고 철판깔고 슬슬 카페모습을 한장씩 한장씩 담아본다.

2층 또한 1층과는 또다른 느낌이다.

아늑한 분위기.

ㅋㅋ 3층 입구다.

괜히 안나는 손잡이를 돌려본다...지문이라도 묻힐 모양새다.ㅋ